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구찌 온라인 구매후기 GG 마몽 마틀라세 미니 체인백

by 수학부부 2021. 3.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구찌가방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예랑이께서 결혼 선물로 제 첫 명품백을 사줬어요. 정말 고맙고 감사할 따름입니다.😊

둘이서 결혼전엔 정말 아끼며 살았는데 결혼하면 쓸땐 쓰려구요 ㅋㅋㅋㅋㅋ

출처 -구찌 홈페이지

 

구매는 구찌 홈페이지에서 했어요. 원래는 따른 쇼핑몰에서 저렴하게 살까 하다가 오빠가 그러면 반품이나 환불할시 어렵다 그리고 제대로 된곳에서 사는게 좋을 거 같다며 홈페이지에서 주문했답니다.

근데 오빠말처럼 처음 구매한 구찌가방에서 스크래치가 보이는거예요 그래서 바로 환불해버리고 다시 구매했죠. 해외배송이었다면 불가능했을거예요.


 

 그리고 구찌 홈페이지에서 주문하니 하루만에 배송이 됐어요. 제값주고 하니 이런건 좋더라구요. 처음에는 돈좀 아끼자는 마음으로 굉장히 작은 사이즈의 구찌를 사려고 했는데, 그러면 넣을 공간이 너무 부족하겠더라구요.

 

 

구찌 마몽 마틀라세

그래서 조금은 넉넉한걸 사자! 저는 체구도 작아서 좀 작은 가방은 선호한답니다. 그중 찾은게 구찌 마몽 마틀라세 미니 체인백이었어요.



디자인도 가장 무난한 검정색! 흰색도 넘 이쁘고 다양한 디자인도 많았지만 그래도 오랫동안 제가 맬 수 있는 가방은 이 디자인 밖에 없을 것같아 선택했어요.


출처 - 구찌 홈페이지

길이는 가로20x세로13으로 아주 미니미 사이즈에요. 다른분들한테는 작지만 저한테는 적당한 사이즈였습니다. ㅎㅎ


그럼 하나씩 보여드릴게요! 옆태는 좀 두꺼운 편입이다.


똑딱이로 되어있고 열고 닫기가 잘 돼요.


구찌 로고! 저는 구찌 디자인중에 이 로고가 제일 이쁘더라구요. G메탈 장식! 깔끔하면서 화려함까지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뒷면도 구찌 로고가 박혀있어요. 누가봐도 구찌입니다 ㅎㅎㅎ 명품은 이래서 다른가봐요.


안쪽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3군데로 나눠져 있고 가운데는 자크도 있어요. 개인적으로 아쉬운데 3칸까지 아니어도 2칸만 있어도 좋았을거 같아요.


작은 가방에 3칸이 있어서 수납이 약간 불편해요. 원래 작아서 많이 안들어가지만 그래도 조금 불편한건 있어요.


 

 귀엽게 여기도 구찌라고 박혀있었어요. 너무 귀여워서 안찍을 수가 없었어요.

 

 

제게 중요한게 바로 가방 끈 길이인데요 조절하는게 따로 없어요. 그래서 첨에는 이거 어떻게하나 했는데 역시 다 방법은 있더군요 ㅎㅎ줄을 다양한 방법으로 꼬아서 매니 크로스도 되고, 옆으로도 되고, 핸드백도 됐어요.


 

이건 숄더백으로 들었을때에요. 저는 이 길이가 이쁘더라구요. 귀찮을때는 두번 꼬아서 크로스백으로 매고있어요


 사진에는 좀 크게 나왔는데 실제로 보면 이것보다는 작아요 잘 보여드리려고 찍었어요!

 

일주일 사용한 후기를 알려드리자면 대만족이죠 ㅎㅎ 뭐 나쁠게 있을까요. 첫 가방인 만큼 오래오래 아끼면서 쓰려구요. 이렇게 멋진 선물을 해준 신랑님께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제대로 된거 사서 오래 씁시다!

 

루이비통 온라인 구매 후기 알마 PM 다미에 핸드백 시어머니 부모님 선물

루이비통 온라인 구매후기 부모님 명품가방 선물 루이비통 알마 PM 다미에 매번 포스팅을 한다한다 해놓...

blog.naver.com

 

구찌 온라인 구매 후기 부모님 선물, 오피디아 스몰 GG 토트백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기분좋은 포스팅을 써볼까합니다 ^^ 오빠랑 저는 결혼준비를 하면서 부모님께 감사함을 많이 느꼈답니다. 그래서 결혼맞이 부모님께 선물을 해보면 어떨까라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