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학부부/해피육아

임신 34주 임산부 배크기 아들 배

by 수학부부 2023. 11. 17.
728x90
반응형
 

임산부 튼살 원인 생기는 이유와 없어지나요?

임신 21주 제주 태교여행 시기, 여행지, 경비, 일정 공유합니다 태교여행 준비 중이신가요? 고민하고 있다면 저희 일정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신혼여행때보다 더 많은 지출을 한 저희 부부였답

dodo-hd.tistory.com

 

만삭사진 시기, 소품, 옷, 포즈, 강아지 동반으로 셀프 촬영 완료!

임신중 배가 뭉치는 이유 태동 느끼는 시기 태동이 늦다 23주, 24주 어느덧 임신 24주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언제 이렇게 시간이 갔을까 하는 생각과 동시에 또 언제 출산을 하나 하는 2가지 생각

dodo-hd.tistory.com

임신34주 배크기

임신 34주 아들 배크기

어느새 임신 35주가 지나가고 있어요. 언제 이렇게 시간이 갔는지 모르겠지만 이제 슬슬 오빠와 함께 해피를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답니다. 출산 시기가 다가오니 두렵기도하고 기대도 되면서 여러가지 마음이 들어요^^ 오늘은 배크기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배크기 사진을 나눠봅니다.

저는 성별은 아들이고 위 사진은 34주에 찍은 배크기입니다. 아들배는 보통 아래로 내려간다는데 저는 오히려 아래로 내려가기 보다는 위로 올라가 있어요. ㅎㅎ 

 

30주, 31주, 32주, 33주, 34주 태동 느낌, 증상

임신 중 임산부 소화불량 소화안될 때 먹으면 좋은 음식 추천 매실청 임산부 변비 효과 본 음료 추천 푸룬주스 내돈내산 원래도 변비가 있었던 저였는지라 임신하고 나서도 변비가 생겼습니다.

dodo-hd.tistory.com

그리고 배가 생각보다 많이 나와서 의사 선생님께서는 쌍둥이배 같다고까지 하셨답니다.ㅎㅎ 튼살도 30주가 넘어가면서 갑자기 많이 생겼어요. 사람마다 배모양과 배크기가 다르겠지만 저는 남들보다 배가 좀 더 나온거 같습니다.

34주 태아 몸무게

제 경우에는 34주 태아 몸무게가 2.25kg이었고, 제 기준으로 자연분만을 하려면 선생님께서는 3kg가 적당하다고 하시면서 남은기간 체중조절하라고 하시더군요. ㅋㅋㅋ덜먹고 많이 걸으라고 하셨어요. ㅋㅋㅋㅋ 으악 ㅎㅎ그외 머리둘레와 몸통 둘레는 딱 주수에 맞다고 하셨어요. 저번 검진때는 머리가 주수보다 커서 걱정했는데 이번에 가니 다행히 정상이라고 해주셔서 안심했습니다.

 

임신 중 임산부 소화불량 소화안될 때 먹으면 좋은 음식 추천 매실청

임산부 변비 효과 본 음료 추천 푸룬주스 내돈내산 원래도 변비가 있었던 저였는지라 임신하고 나서도 변비가 생겼습니다. 처음에는 그러려니 했는데 이게 3일이 넘어가면 그때부터는 힘이 들

dodo-hd.tistory.com

키가 작은데 배가 많이 나오니 몸도 무겁지만 소화가 정말 안되더라고요. ㅎㅎ 조금씩 자주 먹어도 금방 소화가 안되는건 어쩔 수 없나봅니다. 그리고 배뭉침도 더 잦아졌어요. 배 모양이 저와 다르다고해서 걱정마시고 스트레스 받지 말고 즐거운 생각으로 임신 생활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참고하시라고 오늘을 기록해봅니다^^

 

 

입체 초음파 시기, 가격, 부작용, 태아 얼굴 잘 보이게 하는 법, 할까 말까?

임신 21주 6개월 증상, 태아 몸무게, 중기 정밀 초음파 백일해주사 맞아야할까? 백일해 예방접종 가격, 맞는 사람 임신중기 임신 27주 소화불량, 속쓰림, 역류성식도염 임당 검사 후기, 원인, 증상,

dodo-hd.tistory.com

 

 

임신중 배가 뭉치는 이유

태동 느끼는 시기 태동이 늦다 23주, 24주 어느덧 임신 24주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언제 이렇게 시간이 갔을까 하는 생각과 동시에 또 언제 출산을 하나 하는 2가지 생각들로 요즘을 보내고 있답니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