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일산 호수공원, 돗자리들고 소풍가기 딱 좋은 곳

by 수학부부 2020. 7.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이번 주말에 다녀온 일산 호수공원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요즘 스트레스를 받아서 힐링을 하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남자친구와 도도와 함께 일산 호수공원으로 갔죠. 예전에도 갔었는데 너무 좋았답니다. 돗자리 까는 곳이 한강만 있는게 아니에요. 여기도 굿~!

 

2020/07/10 - [데이트 장소들] - 김포 데이트 김포한강공원, 힐링하기 좋다!

2020/07/06 - [데이트 장소들] - 광명 데이트 장소 새물공원, 한강만큼 좋은 곳!

2020/04/15 - [데이트 장소들] - 수원 광교 앨리웨이 밀도, 데이트 코스로 추천해요.

2019/12/02 - [다녀온 여행지/당일치기 여행지] - 인천 송도 주말 데이트 코스, 참 좋다!

2019/10/05 - [데이트 장소들] - 인천 데이트코스 인천대공원, 한강만큼 재미있고 신나는 곳! (애견동반 가능)

 

인천 데이트코스 인천대공원, 한강만큼 재미있고 신나는 곳! (애견동반 가능)

안녕하세요 연작가에요.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인천대공원에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굉장히 넓어서 돌아다니기만 해도 하루가 다 갔답니다 ㅎㅎ 한강만큼 재미있었던 곳! 2019/10/03 - [��

dodo-hd.tistory.com


 

일산 호수공원

 

 

 

일산호수공원에 처음 왔을때 느꼈던 건 호주에 온거 같은 느낌이었어요. 외국에 온느낌이랄까요? 공원도 굉장히 넓기도 했지만 호수가 정말 아름다웠어요. 모든게 완벽한 곳이었습니다.

 

 

 

 

한강과는 또다는 느낌이었어요. 한강은 시끌벅적한 느낌이라면 일산 호수공원은 한적하고 잔잔한 느낌이랄까요? 오히려저는 이런 조용함이 좋더라고요.

 

 

 

 

산책하는 곳도 많고, 자전거길도 따로 있어서 자전거를 타시는 분들도 많아요. 아이들도 즐겁게 뛰어 놀고요. 돗자리를 가져와서 쉬시는 분들도 많으세요. 

단, 돗자리는 되나 텐트는 절대 안됩니다.

 

 

 

 

다른곳은 분수가 있는 곳도 있고 넓은 광장도 있어요. 여긴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 일산 살고 싶더라고요 ㅎㅎ

 

 

 

 

 

 

 

도도와 함께오니 참 좋았어요. 

 

 

 

 

강아지아 오기도 정말 좋아요. 도도가 정말 신나했답니다. ㅎㅎ 이렇게 신나하는거 오랜만에 봤어요.

 

 

 

 

사진도 상콤하게 찍었고요 ㅋㅋㅋㅋ 오랜만에 힐링힐링 했습니당

 

 

 

 

이날은 도시락을 싸왔어요. 집에있는 반찬 다 싸들고 왔죠 : ) 푸짐하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외에도 공원이 꽤 넓기때문에 볼만한 곳이 정말 많아요. 반려견 놀이터도 있고, 곳곳에 산책로도 있고, 요즘같은 날씨에 힐링하기 참 좋답니다. 일산 주말데이트 가볼만한 곳을 찾으신다면 일산 호수공원 추천합니다. : )

고양데이트 코스로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