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마트에서 구매한 프레스코 까르보나라, 청정원 스파게티로 만든 음식

by 수학부부 2021. 12.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지난주 주말에 오빠와 장을 본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저희는 보통 장 보러 이마트를 가는데요. 자주 구매하는 것들이 몇 가지 있는데 공유하면 좋을 거 같아서요. 솔직 후기 남겨볼게요~!!

 

트레이더스, 노브랜드 식품 추천

 

트레이더스, 노브랜드 식품 추천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코로나 4단계가 시작되기 전에 부천 스타필드에 위치한 트레이더스에 다녀왔어요. 그전에는 트레이더스에 크게 관심이 없었는데 궁금하기도하고 어떻게

dodo-hd.tistory.com


 

 

 

[ 이마트 장본 후기 ]

프레스코 까로보나라

이렇게 맛난 음식을 오빠가 만들어줬어요. 여러분도 꼭 만들어 먹어보세요!!

 

 

 

이번에도 많이 구매를 했지만 그중에서도 오늘 추천하고 싶은 식품은 이마트 새우, 청정원 스파게티, 프레스코 까르보나라입니다. 그 외 양송이버섯, 슬라이스 햄을 구매했어요.

 

 

 

 

먼저 소개해드릴 상품은 오뚜기 프레스코 까르보나라입니다. 

부드럽고 이탈리아산 자연치즈와 흑후추와 구운 베이컨으로 진한 풍미가 나는 소스라고 쓰여있어요. 실제로 소스만 먹어 봤을 때도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나서 괜찮았어요.

 

 

 

 

 

청정원 스파게티

두 번째는 청정원 이탈리아 정통 스파게티 면입니다 할인해서 구매해봤어요. 왠지 브랜드명 때문인지 저는 청정원이 더 끌리더라고요. 뭔가 깨끗한 느낌?!ㅎㅎㅎㅎ

 

 

 

마지막은 제가 이마트 가면 무조건 구매하는 새우예요. 파티음식 할 때 감바스를 자주 하는데 그때마다 꼭 구매하거든요. 가성비 갑인 식품인 거 같아요. Cocktail shrimp

 

 

[ 파스타 만들기 ]

1

면 삶기, 끓는 물에 파스타를 삶아줍니다. 이날 저희는 너무 배고파서 다 넣어버렸어요. ㅋㅋㅋ 보통 1인분은 500원 크기로 넣으면 된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청정원 스파게티

청정원 스파게티면은 가까이 서보면 이렇게 생겼어요. 겉으로만 봐도 면이 탱탱해 보이고, 짱짱한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탄탄한 느낌이 사진에서도 보이죠??

 

 

 

 

2

새우는 구매하고 바로 냉동실에 넣어둬서 좀 녹이고 사용한 만큼만 빼서 썼어요. 그 외 버섯도 미리 손질해주세요.

 

 

 

파스타 말고도 감바스도 많이 만들어 먹는답니다. 아래 링크 참고해보세요!!

새우 감바스 만들기, 이렇게 쉬운거였어?!

 

새우 감바스 만들기, 이렇게 쉬운거였어?!

안녕하세요,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파티음식으로 유명한 감바스 만드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결혼하면 꼭 한 번 감바스를 만들어보고 싶었는데 불금인 기념으로 한번 만들어보기로

dodo-hd.tistory.com

 

 

 

 

3

면을 다 삶아줬다면 팬에 썰어둔 버섯과 햄 또는 베이컨을 볶아주세요. 매콤하게 드실 거면 청양고추 넣는 거 추천드려요.

 

 

 

4

어느 정도 볶은 뒤 소스와 새우를 넣어줍니다. 

 

 

 

5

마지막은 오빠의 팁인데 좀 더 고소하고 담백하나 맛을 위해 우유를 좀 넣어줍니다. 그리고 간을 맞추기 위해 후추도 좀 뿌려줘요. 그리고 면넣고 슬슬 쉐킷 쉐킷 해주세요. 그럼 끝!

 

 

 

 

 

 

 

 

파스타 비주얼 정말 괜찮죠?? 오빠가 나날이 플레이팅의 실력이 늘어요 ㅎㅎㅎ 저희가 배가 엄청 배고파서 많이 했는데 정말 많더라고요. ㅋㅋㅋ

배 터지는 줄 알았어요 ㅎㅎ

 

 

 

너무 이쁘죠??? 파스타를 좀 늦게 먹긴 했는데 면이 생각보다 불지 않고, 탱탱해서 늦게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여러분도 이렇게 만들어서 파스타 먹어보세요. 가끔씩 느끼한 파스타 먹고 싶을 때 좋아요. 물론 소스를 손수 만드는 게 참 좋지만 귀찮다면 추천드려요. 정말 맛있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