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안양

안양 호계 맛집 추천 펑키치킨 가성비 갑! 맛있어서 다음날 또 먹은 곳

by 수학부부 2023. 4. 18.
728x90
반응형

안양 호계 맛집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호계맛집 제가 많이 알고 있죠~! ㅎㅎ 오늘은 최근에 발견한 치킨 맛집을 가져왔어요. 가성비 대박일 뿐만 아니라 맛도 정말 괜찮아서 꼭꼭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동네 통닭집 찾는다면 참고해봐요!

안양 호계동 현지인 맛집 권서방, 가성비 대박

안양 호계동 현지인 맛집 권서방, 가성비 대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안양 호계 동네 맛집 찾고 있다면 여기 주목해주세요! 이번에 새로운 맛집을 찾았답니다. 가끔씩 동네 돌아다니면서 맛있는 식당이 있는지 둘러보는데

dodo-hd.tistory.com

안양 호계 맛집 추천 국수집, 가성비 좋은 맛있는 칼국수집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안양 호계에 있는 칼국수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저희는 맛있는 곳이라 국수 먹고 싶을 때 종종 가는 곳이랍니다. 호계시장 맛집으로 유명해서

dodo-hd.tistory.com

호계 맛집 기찬고기, 앞으로 갈 동네 맛집 찾았다!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 작가입니다. 오늘은 2주 전에 다녀온 평촌 어바인 맛집, 호계 맛집 기찬고기를 소개할게요. 퇴근하고 남편과 음식 장만하기 너무 귀찮기도 하고 고기도 먹고 싶고 해

dodo-hd.tistory.com

 

안양 호계 치킨맛집 펑키치킨

📍위치 :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117번길 32
⏰영업시간 : 15:00 - 02:00
🪄특징 : 저렴한가격에 비해 맛있는 치킨!!
 

펑키치킨은 우연히 배민을 통해 확인했는데 리뷰도 좋고 무엇보다 맛집이라고 느꼈던게 배민에 사장님께서 답글을 안다시더라고요. 그럼에도 사람들이 맛있다고 하는걸 보니 여기는 찐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처음 주문할때는 양념과 후라이드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140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해요! 배달오자마자 열었는데 냄새가 장난이 아닙니다!!

치킨은 둘다 맛있지만 개인적으로 후라이드가 정말 맛있었어요. 껍질이 바삭하고 짭쪼롬한 치킨을 원했는데 딱이었어요!! 비비큐도 예전 맛이 아니라 새로운 곳을 찾고 있었거든요!

가격이 싸면 속이 텅텅 비거나 살이 없는 경우가 있는데 여기는 푸짐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적당히 기름진 살!! 너무 맛있어요!

양념도 동일합니다. 보통 튀김 껍질이 얇으면 맛이 안사는데 여기는 튀김 얇은데도 간도 딱이고 바삭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이렇게 처음 시켜먹고 얼마 안되서 두번째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이번에는 다른 메뉴도 더 시켜봣죠! 퍄밀리세트1으로!! 여기는 치킨 텐더와 감자튀김이 같이 와요!

짜란 치킨 텐더!! 맛있겠죠?! 비비큐 뺨치는 맛이에요. 정말 후회안하는 맛입니다!!

살도 꽉차있고, 튀김도 바삭해서 비비큐 황금올리브가 떠올리는 맛이에요.

거기에 튀김까지 더해지니 딱 좋았어요. 배가 불렀어요. 2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이렇게 먹을 수 있다니! 대박이죠?!?! 가성비도 너무 좋고 무엇보다 옛날 후라이드 치킨 맛을 맛볼 수 있어서 좋아요!! 정말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