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안양

안양 호계동 현지인 맛집 권서방, 가성비 대박

by 수학부부 2022. 9.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안양 호계 동네 맛집 찾고 있다면 여기 주목해주세요! 이번에 새로운 맛집을 찾았답니다. 가끔씩 동네 돌아다니면서 맛있는 식당이 있는지 둘러보는데 이번에 오빠가 괜찮은 곳 찾았다고 해서 따라갔어요. 음식 종류는 중식이에요. 중국집, 짜장면집으로 갔습니다. 중식 먹고 싶다면 여기 추천해요!

호계 맛집 기찬고기, 앞으로 갈 동네 맛집 찾았다!

 

호계 맛집 기찬고기, 앞으로 갈 동네 맛집 찾았다!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 작가입니다. 오늘은 2주 전에 다녀온 평촌 어바인 맛집, 호계 맛집 기찬고기를 소개할게요. 퇴근하고 남편과 음식 장만하기 너무 귀찮기도 하고 고기도 먹고 싶고 해

dodo-hd.tistory.com

안양 호계 맛집 추천 국수집, 가성비 좋은 맛있는 칼국수집

 

안양 호계 맛집 추천 국수집, 가성비 좋은 맛있는 칼국수집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안양 호계에 있는 칼국수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저희는 맛있는 곳이라 국수 먹고 싶을 때 종종 가는 곳이랍니다. 호계시장 맛집으로 유명해서

dodo-hd.tistory.com

 

안양 호계 중식 짜장면 맛집 권서방

주       소   경기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 556번길 4

영업시간   11:00 - 20:40 (15:00 - 15:30 브레이크타임)

권서방은 맛집다운 분위기가 있었어요. 호계시장 다닐 때는 있는지 몰랐는데 이렇게 가성비 좋은 곳이 있는지 몰랐어요. 중식 끌리시면 여기 추천해요!! 

 

권서방 가성비 있게 주문하기

권서방은 배달도 되지만 저는 가서 먹는 걸 추천드려요. 가서 먹을 땐 꼭 현금 가져가시고요!! 권서방 가성비 있게 주문하는 방법!! 탕수육과 고기짬뽕 2개만 주문하세요. 그럼 모든 메뉴를 먹을 수 있답니다. 결제는 현금이니까 잊지 마시고요!

 

반응형

탕수육을 주문하면 짜장면 한 그릇이 나오고, 고기잠뽕을 주문하면 군만두 2개가 나오기 때문에 탕수육, 짜장면, 군만두, 짬뽕 4가지를 12,000원에 다 먹을 수 있어요!!

 

단무지와 물은 셀프입니다. 작고 조용해서 먹기 좋아요~!! 딱 동네 맛집!

 

권서방

처음 나온 음식은 바로 짜장면입니다. 탕수육 주문해서 같이 나왔어요. 일반적으로 파는 짜장면 양보다는 약간 적지만 한그릇 할 정도의 양은 됩니다. 맛은 조금 더 달달했어요. 가서 먹으니 바로 먹을 수 있어서 면도 탱탱하고 윤택한 게 너무 맛있더라고요. 

 

 

권서방

탕수육도 나왔어요. 양은 소자 정도이고, 찹쌀 탕수육이라 쫀득하니 맛있어요. 겉바속촉의 끝판왕입니다 ㅎㅎ 다른 곳은 탕수육 시키려면 금액대가 있어서 주문을 잘 못하는데 여기는 가격이 저렴해서 적은 가격으로도 탕수육을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아요.

 

 

권서방
권서방

그리고 뒤이어 나온 고기 짬뽕입니다. 권서방 짬뽕은 어떤 분들은 별로라고 하시는데 저희는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가 많이 들어있어서 짬뽕이 더 고소하고 또 얼큰해서 속이 시원해요. 탕수육과도 잘 어울려서 정말 맛있어요.

 

아니 먹고 있는데 메뉴가 계속 나와서 이렇게 많이 시켰나 생각이 들정도였어요. ㅎㅎ 2개 시켰는데 4가지 음식을 먹을 수 있다니요..!!! 엄청난 가성비 아닙니까?!!! 만두도 하나씩 먹었어요. 바로 나와서 바삭바삭하니 맛있습니다. 

 

권서방

이게 겨우 만이천원으로 이뤄낸 한상이랍니다. 너무 괜찮지 않나요?!ㅎㅎ 양은 원래 시키는 것보다는 적지만 2명이서 이렇게 먹기  쉽지 않잖아요?! 사장님이 괜찮으신지가 걱정되더라고요 ㅎㅎㅎ 그 정도로 가성비 대박집이에요. 맛은 말할 것도 없고요 ^^ 기회 되시면 꼭 가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