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안양

안양 호계동 맛집 기찬고기, 앞으로 갈 동네 맛집 찾았다!

by 수학부부 2021. 9.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 작가입니다. 오늘은 2주 전에 다녀온 평촌 어바인 맛집, 호계 맛집 기찬고기를 소개할게요.
퇴근하고 남편과 음식 장만하기 너무 귀찮기도 하고 고기도 먹고 싶고 해서 외식을 하기로 했어요. 남편이 폭풍 검색을 하고 찾은 곳이 기찬 고기였는데 전반적으로 평도 좋고 저렴해서 괜찮겠다 싶었죠. 호계동 맛집 기찬고기 리뷰를 해볼게요.

 

인덕원 맛있는갈비집, 두툼갈비

안녕하세요~ 저번에 퇴근 후 병원에 들려서 치료를 받고 남편과 외식을 했어요. 오빠가 인덕원에 맛있는 맛집이 있다며 저를 여기에 데리고 왔어요. 저희가 도착했을 때는 사람이 꽤 있었습니다

dodo-hd.tistory.com

 

범계 쌀국수 맛집 인더비엣, 한번 가면 한번 더 가고 싶은 곳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저번에 친구가 범계 맛집이라며 소개해준 곳인데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는 제가 오빠에게 소개해주고 싶어서 다시 찾아갔어요. 이 정도면 찐 맛집이라는

dodo-hd.tistory.com


 

 

 

[ 호계 맛집 기찬고기 ]

기찬고기는 호계시장 근처에 있고, 가게 앞에는 큰 간판이 있었어요. 가격대가 정말 저렴해요. 삼겹살, 오겹살, 우삼겹, 육회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어요. 저는 이 간판부터 괜찮더라고요. 뭔가 맛집 느낌이 풍겼어요 ㅎㅎ

 

 

 

입구는 2층입니다. 기찬고기라고 큰 간판이 보입니다. 

 

 

 

저녁시간에 갔는데 테이블이 거의 차있었습니다. 테이블 수도 적지 않았고, 자리는 충분했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시끄러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시끄럽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여기는 셀프바가 있어요. 무쌈, 파채, 고추, 양파, 마늘, 된장, 상추, 콩나물, 김치 등 다양한 양념장들도 있었어요. 전반적으로 찬들이 신선했습니다. 참고로 콩나물을 구워서 먹었는데 지금까지 먹은 고깃집의 콩나물 중 가장 맛있었어요. 콩나물에 약간의 간을 한 건지 모르겠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추천해요!

 

 

 

저희는 주문을 생삼겹살 2인분, 된장찌개, 밥 한 공기, 비빔냉면, 볶음밥(남은 밥) 이렇게 시켰어요. 만이 시켰죠?! 일단 된장찌개가 나왔는데 정말 맛있어요. 양도 많고 재료도 푸짐했어요.

 

 

 

생삼겹살도 바로 나왔습니다. 양이 적은 줄 알았는데 두께가 있어서 그런지 은근히 많았어요. 철판도 맛있게 구워지는 철판이었어요. 기본적으로 생삼겹살을 먹는다고 해서 주문했는데 잘 주문한 것 같아요. 다음에 오면 다른 고기도 먹어보려고요. 

 

 

 

고기 올리고, 콩나물 올리고, 김치, 마늘도 가지런히 올렸습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죠? 콩나물은 꼭 판 위에 지글지글한 뒤 먹어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김치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오빠가 예쁘게 고기를 잘라서 놔줬어요. 파채와 양파 등 같이 써먹었는데 정말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먹어보면 이게 맛있는 고기인지 아닌지 알 수 있잖아요?! 맛있는 고기였어요. 육즙이 쫙 나오는 게 쫀득하고 맛났어요.

 

 

 

 

쌈도 싸 먹고, 이것저것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남은 밥으로 볶음밥을 해 먹었습니다. 가위로 김치와 마늘, 콩나물, 고기를 썰어주고 밥과 볶아줬습니다. 그리고 볶음밥 만들어먹으라고 김도 있더라고요. 김도 가져와서 같이 볶았어요. 볶음밥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 해 먹어 보세요!! 예전에는 사장님이 만들어주셨다고 하는데 요즘엔 코로나이기도 하고 손님도 있어서 못해주시는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냉면까지 주문했는데 냉면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여러분 ~~~~ 꼭 고기를 냉면에 싸서 먹어보세요!!! 진~~~~~~~~~~짜 맛있습니다. 매콤함과 짭짤함과 고소함이 입안에서 휘감기는 맛이 끝내줍니다 >, < 정말 추천해요~!! 왜 마지막에 시켰는지 후회가 될 정도로 맛났어요.

 

 

기찬 고기 리뷰

기찬 고기는 앞으로 정말 자주 갈 거 같아요. 동네에 이런 맛집이 있다는 게 정말 행복했습니다. 가성비도 너무 좋고, 일단 고기가 맛있어서 만족스러웠고, 거기다 찬까지 신선하고 괜찮았습니다. 다음에 오면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려고 합니다. 도전해볼게요~!!! 호계 맛집 추천합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