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안양

범계 맛집 샤브샤브 등촌샤브 칼국수 리모델링 후 방문했어요.

by 수학부부 2023. 4. 5.
728x90
반응형

 지난 주말 오빠와 오랜만에 등촌샤브칼국수 집을 다녀왔어요. 등촌 샤브를 둘다 좋아하는 편이라 종종가는데요. 이날은 리모델링하고 처음 갔어요.

 

범계 맛집 우마이식당, 깔끔하고 맛있는 일본라멘집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요즘 범계 맛집을 많이 소개하고 있는데 그만큼 좋은 범계 맛집들을 많이 발견했다는 의미인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도 전반적으로 괜찮은 곳이

dodo-hd.tistory.com

 

 

범계 쌀국수 맛집 인더비엣, 한번 가면 한번 더 가고 싶은 곳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저번에 친구가 범계 맛집이라며 소개해준 곳인데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는 제가 오빠에게 소개해주고 싶어서 다시 찾아갔어요. 이 정도면 찐 맛집이라는

dodo-hd.tistory.com

 

등촌 샤브 칼국수 솔직후기

📍위치 :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3번길 48 백운빌딩 2층 등촌칼국수
⏰영업시간 : 10:30 -22:30

리모델링한 등촌샤브는 전보다 분위기가 밝아졌어요. 훨씬 깔끔해지고, 의자도 새삥 나는게 너무 좋더라고요.

등촌칼국수

기본 샤브를 주문하고, 고기는 따로 추가했어요. 야채를 수북하게 넣어주신게 마음에 들었어요. 등촌은 언제가도 사람이 많은 거 같아요 ㅎㅎ

 

전보다 달라진게 있다면 샐러드가 빠져 있었어요. 그건 좀 아쉬웠어요. 김치는 여전히 맛있고요.

등촌의 맛도 여전히 매콤하니 맛있어요. 저는 등촌만의 샤브 맛이 가장 맛있더라고요. 매콤한게 딱 제 스타일이었어요.

감자도 많이 들어있고, 면도 탱탱하니 맛있습니다^^ 둘이 먹기에 양이 딱 적당해요!! 샤브-칼국수-볶음밥 순서는 시간이 지나도 질리지 않을 것 같아요. ㅎㅎ

볶음밥 먹기전에 국물을 따로 담았어요.

저는 볶음밥을 국물에 약건 말아서 먹는답니다. 그러면 간이 딱 맞더라고요 ㅎㅎ 볶음밥도 여전히 맛있어요>_< 등촌 샤브는 시간이 지나도 맛이 변하지 않는 것 같아요. 잘 먹고 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