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안양

안양 호계동 맛집 추천 원조 멸치국수 동네맛집 찐이다!

by 수학부부 2023. 5. 1.
728x90
반응형

안양 호계 맛집 어디까지 알고 있나요? ㅎㅎ 요즘 남편과 안양 호계 맛집을 찾아다니는 맛에 퇴근 후 평일을 보내고 있어요 ㅎㅎ 둘다 직장을 다니니 매일매일 밥해먹기가 귀찮기도하고 새로운 음식을 먹고 싶더라고요 ㅎㅎ 오늘도 후회 없을 호계 맛집 추천드릴게요.

 

안양 호계 맛집 추천 펑키치킨 가성비 갑! 맛있어서 다음날 또 먹은 곳

안양 호계 맛집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호계맛집 제가 많이 알고 있죠~! ㅎㅎ 오늘은 최근에 발견한 치킨 맛집을 가져왔어요. 가성비 대박일 뿐만 아니라 맛도 정말 괜찮아서 꼭꼭 소개해드리고

dodo-hd.tistory.com

 

 

안양 호계동 현지인 맛집 권서방, 가성비 대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안양 호계 동네 맛집 찾고 있다면 여기 주목해주세요! 이번에 새로운 맛집을 찾았답니다. 가끔씩 동네 돌아다니면서 맛있는 식당이 있는지 둘러보는데

dodo-hd.tistory.com

 

 

안양 호계 맛집 추천 국수집, 가성비 좋은 맛있는 칼국수집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안양 호계에 있는 칼국수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저희는 맛있는 곳이라 국수 먹고 싶을 때 종종 가는 곳이랍니다. 호계시장 맛집으로 유명해서

dodo-hd.tistory.com

 

안양 호계 떡볶이 맛집 추천 미친떡볶이 그토록 찾던 맛

안양 호계 떡볶이 맛집 추천 미친 떡볶이 그토록 찾던 맛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불...

blog.naver.com

안양 호계 맛집 추천 원조 멸치 국수

멸치국수집은 지나가면서 몇번 본 곳인데 후기도 좋고, 임신하니 비빔밥이 그렇게 먹고 싶은거예요. 그래서 한번 들려봤답니다.

 

저희는 식사시간이 지났을 때가 서 손님이 많지 않았는데 점심때는 북적북적하다고해요. 포장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요. 실내부터 맛집 냄새가 폴폴 나는게 왠지 느낌이 좋았습니다. ㅎㅎ 제가 간밤에 비빔밥을 먹고 싶어서 올 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ㅋㅋㅋ해피야 고맙다 ㅋㅋㅋ이런게 또 임산부의 특권아니겠어요.

 

메뉴는 다양하게 있었어요. 가격대도 요즘치고는 저렴한 편이었어요. 후기들을 보니까 음식이 거의다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저희는 칼제비, 오징어덮밥, 비빔밥을 주문했어요. 여기는 국수도 맛있고, 만두도 맛있고 그냥 다 맛있대요.ㅋㅋㅋ 다음에 또 와서 먹으려고요!

 

반찬은 셀프로 먹고 싶은 만큼 가져오시면 돼요.

 

김치와 단무지 보고 여기는 맛집이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단무지가 오랜만에 보는 고춧가루에 절여진 단무지였답니다. 너무 아삭하고 맛있었어요.

 

 

호계 맛집

그리고 바로 나온 오징어덮밥!! 처음오시면 이건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지금까지 먹어보지못한 맛이었어요. 양은 살짝 적은데 한입 먹는 순간 눈이 동그래지더라고요.ㅋㅋㅋ 오빠랑 우걱우걱 먹었어요. 제 최애 메뉴 입니다!

 

비빔밥!! 비빔밥은 재료가 정말 신선하고 양이 넉넉해요! 아삭아삭한 식감이 너무 맛있었어요 >,< 비빔밥은 신선함이 생명 아니겠어요?! 정말 입댈게 없는 음식!!

 

호계 맛집

함께 주신 국물도 어찌나 맛있던지 제 입맛에 너무 잘 어울렸어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즐겁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호계 맛집

2개만 먹기엔 너무 아쉬워서 하나더 시켰어요 ㅋㅋㅋㅋ 칼제비도 여기 대표 메뉴라고해서 ㅋㅋㅋ다 대표메뉴 ㅋㅋㅋ 결국 다 맛있다는거...!! 칼제비 역시 맛있어요. 국물맛, 칼국수, 수제비 하나하나 그 맛이 느껴지는게 정말 맛있어요. 

 

간이 모자라면 간장을 따로 넣어도 되는데 안넣어도 맛있어요. 간장도 그냥 간장이 아닌 재료가 가득한 찰진 간장이에요. 사장님께서 재료 하나하나 진심을 다하신다는게 느껴졌어요.

 

그렇게 저희는 완밥을 하였습니다 ㅋㅋㅋㅋ 오빠도 너무 맛있다면서 새로운 동네 맛집을 찾은거 같다며 좋아하더라고요. ㅋㅋㅋ 그리고 저희는 맛있어서 그 다음주에도 방문했어요. 비빔국수를 추가로 시켰는데 맛있어요!! 여긴 정말 다 맛납니다. 그럼 여러분도 꼭 한번 먹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