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액션영화 추천 7편, 시원하고 짜릿해

by 수학부부 2021. 12.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액션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해봤어요. 영화표 참고해보세요. ^^

최신 액션 영화 추천 가볍게 보기 좋은 영화로 모아봤어요.

 

최신 액션 영화 추천 가볍게 보기 좋은 영화로 모아봤어요.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본 액션 영화 몇 개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다양한 영화를 봤지만 그중 볼만한 영화 위주로 선별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시작합니다! 한국 추

dodo-hd.tistory.com

 


 


오늘의 영화
맨인더다크2, 레이드, 강릉,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존윅1,2,3, 크리미널, 엽문

 

 

 

사진출처 - 다음영화



맨인더다크1,2
맨인더 다크는 시리즈물로 나온 영화입니다. 저는 1,2 둘다 봤는데 2개다 색이 많이 달랐던거 같아요. 그런데 액션을 정말 좋았습니다. 시각장애를 가지고 있는 노인이 집에 들어온 도둑을 잡는 내용인데 그 안에 비밀스러운 스토리가 있습니다. 음향 효과가 뛰어나서 영화관에서 보면 좋은 영화이기도 하죠. 빔이 있다면 꼭 보길 추천합니다.
나이가 있어도 액션을 할 수 있다는 노장의 투혼을 보여준 스티븐 랭의 연기는 관객을 앞도할 만큼 대단했습니다. 액션으로는 볼만해요. 1이 액션신이 좋고, 2는 좀더 잔인합니다.



 

 

 

사진출처 - 다음영화


레이드1,2
레이드는 개인적으로 액션을 좋아하시면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영화입니다. 청불로 굉장히 잔인하지만 액션은 제가 지금까지 본 영화중 베스트1,2안에 들어갈 만큼 정말 괜찮은 영화였어요. 가족들과 다같이 봤는데 가족들도 액션은 정말 끝내준다고 칭찬을 했답니다. 잔인한걸 못보시는 분들은 비추해요.
1이 나오고 큰 인기를 얻어서 2까지 제작이 되었지만 크게 흥행을 못하고 3 제작은 무산됐어요. 저는 1,2 둘다 괜찮았거든요. 영화 리뷰를 보면 아시겠지만 1을 보면 2를 바로 보게 되실거예요. 유명하지 않은 인도네이사 배우들이 연기하는 영화임에도 흥행할만큼 액션이 볼만해요. 꼭 보시길 바라요.

 



액션 스릴러 영화 추천 Best7

 

액션 스릴러 영화 추천 Best7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액션 스릴러 영화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액션 스릴러 영화 중에서도 자신과의 싸움(?)을 하는 느낌의 영화로 골라봤어요. 영화 선택은 제가 본 영화에서만

dodo-hd.tistory.com

액션 누와르 영화 추천 9편, 남자들의 이야기

 

액션 누와르 영화 추천 9편, 남자들의 이야기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요즘 추워서 밖에 나가기보다는 영화 보는 시간이 더 많아진 거 같아요. 원래도 많이 보지만 요즘은 더 많이 보고 있답니다 ㅎㅎ 저는 기회만 된다면 하루 종일 영화

dodo-hd.tistory.com

 

 

 

 

사진출처 - 다음영화



강릉
강릉은 최근에 나온 장혁, 유오성 주연의 영화입니다. 남자의 영화라고 표현할 수 있을만큼 남자들의 욕심, 우정 등이 잘 나타나있는 영화입니다.

장혁이 주인공이지만 저는 유오성의 연기가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조폭들이 나오는 영화지만 그안에서도 선이 있다는걸 보여주며 한마리의 미꾸라지가 강물을 흐린다는 걸 아주 잘 표현한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감정선을 굉장히 잘 표현했어요. 또 그만큼 잔인하기도 합니다. 스토리의 구성이 약간 아쉽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유오성의 연기만으로 만족스러운 영화였습니다. 신세계와는 또다른 느낌의 영화였습니다.


 

 

 

사진출처 - 다음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황정민과 이정재의 액션연기가 돋보인 영화입니다. 그리고 출연한 아역의 연기도 굉장히 이슈가 되었죠. 영화를 다보고 주연이 아닌 배우들 한명 한명이 다 기억에 남는 영화는 오랜만이었어요. 아역배우 외에도 박정민 배우의 또다른 연기를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 영화 또한 잔인하지만 주인공인 황정민이 그동안 자신이 지키지 못한걸 지키겠다는 신념으로 싸우게 되는게 그 과정이 간절하면서 절절하기까지 합니다. 영화 아저씨 느낌이 나면서 저는 다 큰 울림이 있었던 영화였습니다.



 

 

 

사진출처 - 다음영화


존윅1,2,3
존윅은 이미 유명한 액션영화죠 시리즈로 나왔으니 말다했죠. 이건 긴말 안할게요. 그냥 보세요 ㅎㅎㅎ 키아누리브스가 만드는 액션의 끝을~! 통쾌합니다.



 

 

 

 

 

 

사진출처 - 다음영화


크리미널
크리미널은 액션신이 강한 영화라기보다는 액션, 멜로, 스토리 각각이 잘 어우러져 있는 영화입니다. 스토리가 탄탄해서 볼만했습니다.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본 기억이 있습니다. 후회는 없으실 거예요!



 

 

사진출처 - 다음영화


엽문
개인적으로 견자단을 좋아해서 추천리스트에 넣어봤습니다. 중국영화중 저는 액션영화로 엽문을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액션의 가장 기본서적이라고 생각할만큼 액션이 굉장히 탄탄합니다. 정적이면서도 탄탄한 액션이 영화를 더 몰입하게 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나눠볼게요! 오늘 양화 말고도 다양한 영화들을 소개해두었으니 참고해보세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