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서울

선유도 한강공원, 자전거타고 돗자리에서 힐링하기

by 수학부부 2020. 10.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다들 정신없으시죠?? 저희 커플은 거의 안 다니다가 오랜만에 야외로 데이트를 하였답니다.

너무 답답해서 산책이라도 해야겠다 생각하고 다녀왔어요. 주말 데이트 코스로 추천해요!

 

인천 강화도 데이트, 교동 대룡시장

수원 주말 데이트 코스 방화수류정, 힐링하기 딱 좋다!

인천 송도 주말 데이트 코스, 참 좋다!

 

인천 송도 주말 데이트 코스, 참 좋다!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인천 송도에서 데이트하시는 분들을 위한 코스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가을에 붕붕이를 타고 오빠가 짜 놓은 코스대로 룰루랄라 하면서 다녀왔답니다. 그 코

dodo-hd.tistory.com

 




선유도 데이트


🔖제가 있던 장소는 바로 여기입니다. 참고하세요~

도착하자마자 보인 건 강아지풀(?)이었어요. 햇빛에 비춰지는 모습이 예쁘더라고요. 그래서 내리자마자 사진 하나 찍었어요.


예쁜 길을 따라 조금 걸어가면 자전거길이 나옵니다.

 

저희는 한강을 오면 자전거를 꼭 타기 때문에 이번에도 탔죠. 1시간 2인용 자전거를 대여했어요. 신분증 맡기고 튼튼한 자전거로 탔어요.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자전거 타러 다니는 사람이 많았어요. 정말 이런 게 행복 아닐까요? 산들산들 바람맞으며 노래 들으면서 자전거 타기! 한강공원에서 자전거를 많이 타봤지만 그중에 선유도가 가장 이뻤던 거 같아요. 한적하고, 풍경도 멋있고 참 좋아요.

 

한 시간 자전거 열심히 타고, 요깃거리를 사기 위해 편의점에 들렸어요. 한강 편의점은 바로 라면이지만 오늘은 스킵했어요.

 

야외에서 먹을 수도 있지만, 저희는 돗자리를 가지고 왔기 때문에 돗자리 깔만한 곳을 갔어요.

 

그 와중에 구름 실화인가요?!

 

배경이 너무 이뻤어요 > < 정말 날씨가 다한 날이었습니다 ㅎㅎ

 

돗자리 깔기 좋은 곳에 앉아서 서로 오순도순 이야기를 나눴어요.

 

서로 사진도 찍어주고요. ㅎㅎ 아이폰 11프로를 드디어 사용해봅니다 ㅎㅎ

 

오빠가 인증샷 건져줬어요. 잘했어요. 학준.

 

그리고 저녁이 다가오는 선유도 하늘은 보라색으로 물든답니다. 이건 직접 봐야 해요!

 

그리고 가까이서 한강을 보기 위해 숨겨진 곳을 갔답니다. 낚시하시는 분도 있었어요 ㅎㅎㅎ

 

여기서도 찰칵찰칵!

 

그렇게 멋진 풍경을 보고 저희는 집으로 돌아갔어요.

 

돌아가는 길도 너무 이쁜 선유도 배경! 힐링이 필요한 날 선유도에서 데이트 어때요? 더 추워지기 전에 돗자리 싸들고 힐링하고 오세요!!٩(♥︎ε♥︎)۶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