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서울

판교 데이트 현대백화점, 실내데이트하기 너무 좋다!

by 수학부부 2020. 5.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포스팅을 써봅니다. 저번 주말에 등산을 가고 싶었지만 날씨가 너무 흐려서 취소하고 즉흥적으로 판교 현대 백화점을 다녀왔어요. 비오는날 실내데이트라니 딱이죠? 

 

2020/05/04 - [데이트 장소들] - 수원 데이트 코스 방화수류정, 요즘 같은 날씨에 딱 좋다!

2020/02/09 - [데이트 장소들] - 남한산성 야경보는 곳 알려드릴게요!

2019/08/31 - [데이트 장소들] - 안양 가볼만한 곳 추천, 실내 실외 추천

2019/07/17 - [데이트 장소들] - 국내&서울 그리고 실내 데이트 코스 총 정리(url첨부 했습니다.)

2019/07/16 - [데이트 장소들] - 광명 이케아(IKEA)에서 실내 데이트하기

광명 이케아(IKEA)에서 실내 데이트하기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한동안(?) 포스팅을 못했어요. 기다리고 계셨죠? 그래서 그런지 얼른 글을 쓰고 싶었답니다 ㅎㅎ 제 포스팅을 통해 데이트하고 싶은 장소를 찾아보세요. 이번주 주말에는 오랜만에 광명..

dodo-hd.tistory.com

 

 

 

 판교 현대아울렛

판교현댜아울렛은 3330번 버스를 타면 바로 온답니다. 건너편에서 내리기때문에 다리를 건너야해요.

현대백화점은 지하2층부터 9층까지 있어요. 저는 지하2층부터 9층까지 다 가봤는데 꽤 층도 높고 볼거리도 많았습니다.

입구를 찾지못해 아무 입구나 들어갔어요 ㅎㅎ 외관이 무슨 호텔처럼 고급스럽더라고요.

저희는 가장먼저 식당가을 찾아갔어요. 지하에는 없는게 없었어요. 코로나인지도 잊을만큼 많은 사람들이 있었고 아이들을 데리고 오시는 부모님들도 참 많으셨답니다.

가다가 목이 말라서 음료 한잔 겟했어요. 키위주스라고해서 구매했는데 건강한 야채주스같은 느낌이 ㅋㅋㅋ

그 외에도 신기한 맛집들, 예쁜 카페들도 많았습니다. 한바퀴 도는대도 많이 걸렸어요. 백화점 구경하고 여기서 밥먹으면 좋겠더라고요.

그런다음 또 지하에있는 현대백화점 교보문고를 들렸는데 서점또한 굉~정히 커서 이건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유튜브를 통해 본 존리님의 책도 때마침 보고싶어서 읽고, 구매도 했어요. 아주 뜻깊은 시간!

그런다음에는 백화점 외부에 있는 공간을 구경했는데 회전목마도 있고 벤치도 있어서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고 있었어요.

백화점 안으로 들어가 옷도 구경하고, 아기자기한 소품, 가전등을 구경했어요. 현대백화점 답게 고급스러움이 풍겼습니다.

그리고 저도 H&M에서 원피스 하나 겟했죠! 마침 원피스를 찾아헤매고 있었는데 저한테 딱 맞는 원피스를 발견했답니다. 사진은 잘 안담기는데 실제로 보면 정말 이뻐요! 남자 친구도 잘샀다며 칭찬해줬답니다😊


그런다음 배고파서 도토리부라더스에서 밥을 먹었죠. 여기는 어딜가나 항상 사람이 많은거 같아요.

저는 연어덮밥을 그리고 남자친구는 대창덮밥를 시켰는데 둘다 맛있더라고요. 싹싹 긁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영화 한편을 봤어요. 1917이라는 영화인데 기생충과 많이 비교된 작품이죠. 저는 한국인이지만 솔직히 1917이 받아야한다는 생각이 들만큼 정말 명작이었습니다. 영화관에서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꼭 한번 보세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참 많은 걸 했죠? 판교 현대백화점 와볼만합니다ㅎㅎ 볼거리 즐길거리 두가지가 충족되는 곳인거 같아요. 비오는 날, 더운 날에 실내데이트는 현대백화점 추천해요! 한곳에서 오래 머물고 싶다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