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서울

압구정 틈새라면, 언제 먹어도 스트레스 풀리는 맛!

by 수학부부 2020. 3.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 ) 요즘 직장일 때문에 스트레스 만땅이었는데 오랜만에 전시회 데이트도 하고 매운 음식을 먹으려고 이곳저곳 둘러보고 다니던 중 발견한 곳이 있었어요. 바로 틈새라면!!

 

틈새라면은 저한테 좀 특별한 곳인데요, 제가 입시시절 스트레스를 풀었던 곳이랍니다. 정말 많은 추억이 있는 곳이죠. 문득 틈새라면이 먹고 싶어서 혹시 여기도 있나 했는 데 있더군요. 그래서 남자 친구와 가봤죠.

 

가격대는 보통 가격이었어요. 저는 항상  빨부대를 먹었어요. 그게 제일 맛있고 매콥하더라고요. 오랜만에 갔더니 굉장히 설렜어요 >, <

 

 

내부는 작은 편이고 반찬들은 셀프였어요.

 

 

메뉴는 간단하고 간결하게 나와있어서 바로 골랐죠. 남자 친구는 틈새라면을 처음 먹는 터라 굉장히 궁금해하고 설레어했어요. 

 

 

남자 친구 라면은 빨계떡이에요. 매운걸 잘 못 먹는 편인데 이건 맛있다고 하면서 깨끗하게 비웠어요. 남자 친구가 생각했던 것보다 맛있다고 칭찬을 칭찬을 ㅎㅎㅎ

 

 

저는 빨 부대!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고 옛 추억들이 생각나면서 뭔가 뭉클했어요 ㅎㅎㅎ 여전히 맛있었습니다. 매콤해서 스트레스도 확 풀리고!!

 

 

짭조름하면서 얼큰한 게 제가 딱 원하던 맛이었어요. 가끔 자극적인 맛이 끌릴 때가 있잖아요. 매운 거 좋아하시면 틈새라면 추천해요.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맛있게 잘 먹고 왔네요. 스트레스받을 때는 틈새라면!! 추천해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