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서울

분당 가볼만한곳 율동공원, 가족들과 산책하기 좋은 곳!

by 수학부부 2020. 10.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지난 주말 오빠와 도도와 함께 힐링을 하고 왔어요. 일주일동안 받은 스트레스 싹~풀고 왔답니다. 너무 괜찮아서 이건 포스팅 각이다 라고 생각했죠! 

 

안양 예술공원 분위기있는 카페 사이숲 42soop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다녀온 안양 예술공원에 위치한 사이 숲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예술공원에 생긴지 얼마 안 된 카페라고 친구가 알려줘서 가봤답니다. 너무

dodo-hd.tistory.com


 

분당 율동공원

분당 율동공원은 분당시민들이 많이 오는 곳이기도 하지만 여기저기서 예쁜 풍겨을 보기위해 오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블로그 보고 별 기대 안했는데 막상 가보니 너무 좋았어요.

차는 그린카 빌려서 갔어요. 주차장도 잘 되어있고, 좋습니당! 자리는 충분! 주말이라서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자전거는 못타니까 참고하세요.

 

분당 가볼만한 곳, 율동공원은 호수를 중심으로 자연의 아름다움과 멋을 볼 수 있는 공원입니다. 주변에 잔디광장과 테마파크, 번지점프, 산책로등 다양한 곳들이 있어요.

 

주차하고 길을 따라 올라갔어요. 율동공원은 강아지 동반 여행지라서 주변에 강아지들이 꽤 많이 보였어요.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풍경이 정말 예뻤습니다. 호수가 정말 멋있더라고요.

 

율동공원

짠! 오빠 뒷모습도 찍어주고! 여기가 정말 명당입니다 ㅎㅎ

 

저멀리 번지 점프도 보였어요. 생각보다 낮아서 뛸수 있겠다 생각했죠. 오빠한테 말하니까 그런 위험한 생각하지 말라고,,,ㅋㅋㅋㅋㅋ 응 알겠어 ㅋㅋㅋ

 

그리고 여러분! 잉어(?)가 정말... 대박 컸어요... ㅋㅋㅋ아니 애들이 왜이리 큰건지 ㅋㅋㅋ

 

중간쯤가면 배드민턴장도 있어요. 즐겁게 운동하시는 분들이 보였습니다. 

 

도도와 그렇게 가는중에 발견한 곳이 있어요.

 

바로! 강아지 놀이터! 귀요미 강아지들이 놀고있었어요. 저희도 들어갈려다 갈곳이 너무 많아서 패쓰하고 돌아섰습니다. 율동공원 애견동반 가능하니 걱정하지 마시고 오셔요 : )

 

저희는 앉기 위해서 돗자리를 가지고 갔답니다. 중간 넘어서 가니 돗자리 펼수 있는 곳이 있었어요. 공원이 깨끗하고 넓어서 좋더라구요. 다만 나무들이 아직 많이 없어서 조금 아쉽!

 

반응형

 

예술 공원이라서 예술 작품들이 곳곳에 있어요.

 

여기 돗자리 깔고 밥도 먹고 했죠!

 

그리고 도도와 사진도 찍었어요. 남는건 사진밖에 없습니다.

 

공원에는 매점도 있어요, 간단한 간식거리 사기 좋습니다. 

 

그리고 율동공원에는 핑크뮬리가 있어요. 꽃길을 따라 걸어 들어가면,

 

이렇게 이쁜 핑크 뮬리가 딱! 너무 예쁘죠?!

 

실제로 보면 더 예쁘답니당!!

 

명당에서 사진도 찍었고요 : )

그렇게 산책 실컷하고 돌아갔어요.

그렇게 힐링하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 지친 도도는 꿈속으로~!

율동공원은 산책하기도 좋고, 곳곳에 예술작품도 있어서 볼거리도 많았어요. 가족들과 아이들과 와도 좋은 곳이었습니다. 꼭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