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서울

신림 맛집 싸다김밥, 정말 제대로한다!

by 수학부부 2020. 11.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신림 근처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남자친구 직장이 신림이라 오랜만에 찾아가서 밥먹었어요.

둘러보니 새로 생긴 집이 있더라고요. 깔끔해보이기도 해서 도전해봤죠.


싸다김밥 리뷰

자리는 넉넉해요. 생긴지 얼마안되서 깨끗하더라고요.


가격대는 저렴라면5천원정도 하는 것 같고, 6-7천원이 기본인 거 같아요. 저는 돈까스 사진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주문했어요, 그리고 김치볶음밥!


기본 찬은 단무지와 김치가 있고, 따뜻한 국물까지 있어요. 국물이 맛있어서 몇번씩 먹었어요.


몇분후 치즈돈까스랑 김치볶음밥이 나왔어요. 기대를 했는데 ㅋㅋㅋ 기대이상으로 나왔어요! 비주얼이 좋더라고요!


특히 치즈돈까스가 대박이었어요. 이런 돈까스를 처음 먹어봐서 신기하더라고요 ㅎㅎ


음식이 갓나와서 치즈가 쫀득쫀득했어요! 딱봐도 맛있어보이는 거 있잖아요 ㅎㅎ


소스에 찍어서 먹어봤습니다!


보이시나요?!!! 쭉~ 늘어나는 치즈가!! 정말 치스가 씹고 당기면 쭉하고 늘어나요. 치즈돈까스 많이 먹어봤지만 여기 돈까스 맛집입니다! ㅎㅎ


김치볶음밥도 비주얼 장난아니었어요. 노른자와 쓱쓱 비벼먹으면 꿀맛! 일반 김볶보다 야채가 좀 더 많이 있어서 아삭한 맛이 있더라고요.


 자극적이지 않지만 계속 손이가는 맛있는 맛! 아시죠?! 양도 푸지하고 재료들도 많아서 정말 먹을 만 했습니다!

여기는 궁금해서 반신반의하고 갔는데 정말 굿초이스였어요. 오빠도 앞으로 여기서 점심 먹겠다고 하더라고요. 가성비 갑 음식점!! 신림 맛집으로 추천이요.

다양한 음식 먹고싶다면 추천! 분식도 있고 식사도 있고 좋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