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서울

실내데이트 하기 좋은 곳, 현대백화점 더 현대 서울

by 수학부부 2021. 4.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한동안 돌아다니지 못했는데 오랜만에 서울 나들이 하고 왔습니다.😊

결혼준비로 바쁜 요즘 데이를 못해서 오빠가 항상 아쉬워했는데 데이트한다고 하니 좋아하더라고요. 생기자마자 사람들의 관심을 받은 더 현대 서울! 한번 둘러보시죠!



짠! 여의도 한강 공원과 가까워서 역에서 걸어오기 좋아요. 외관은 알록달록 색으로 가득해요.

주말이라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우리가 알만한 브랜드들이 쫙~있습니다. 번쩍번쩍해요 ㅎㅎ


1층은 화장품 브랜드들에 많이 있었어요. 어딜가나 사람들로 바글바글 ,, 다들 구경하러 온 것 같아요.


더 현대 서울이 특별한 이유중 하나가 바로 실내 일테리어가 아닐까 싶어요. 에스컬레이터를 타는 순간 정말 아름다운 광경을 보게 됐습니다.


실내 디자인 자체가 눈 호강이었어요. 정말 눈이 즐거웠습니다. 기존의 백화점과는 전혀 다른 느낌이었어요.


조형작품들이 백화점 한가운데에 전시되어 있는데 꽤 볼만했습니다. 저는 다른 것 보다 이런게 마음에 들었어요.


구경할 곳도 많았습니다. 다만 꽤 가격대가 비싸서상만한건 없었어요 ㅋㅋㅋㅋ 정말 구경만 ㅋㅋㅋ

여기 오려면 몇백만원은 쓸 생각으로 와야겠더군요.


멋있죠?


앉아서 쉴 공간도 많이 만들어놨고, 이뻐서 그런지 사진을 찍는 사람들도 많았어요.


몇층 올라가면 이런 숲?이 나오는데 여기가 하이라이트더라고요.


정말 끝내줬습니다.


실내에 공원을 만들어 놓은 것 같았어요. 다양하게 잘 활용한 것 같습니다.


좀 정신은 없지만 충분히 와서 구경할만 한 것 같아요. 볼거리가 많습니다.


값은 꽤 비싸지만 눈은 아주호강했습니다. 대부분의 많은 사람들이 현대백화점 들렸다 IFC 몰로 넘어간다고 하는데 저희도 그랬어요. ㅋㅋㅋ막상 사려니 없기도했고 비싸서 아이에프씨몰로 넘어갔죠. ㅎㅎ

여튼 볼만했습니다. 또 다은 세계였어요. 실내에서 데이트 하고싶다면 추천해요.

그럼 오늘도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