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안양

범계 맛집 바람난얼큰수제비, 스트레스 풀리는 매운맛

by 수학부부 2020. 9. 13.
728x90
반응형
 

범계 쌀국수 맛집 인더비엣, 한번 가면 한번 더 가고 싶은 곳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저번에 친구가 범계 맛집이라며 소개해준 곳인데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는 제가 오빠에게 소개해주고 싶어서 다시 찾아갔어요. 이 정도면 찐 맛집이라는

dodo-hd.tistory.com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범계를 다녀왔어요. 왠만하면 코로나 때문에 밖을 안나가려고 하는데 밥은 먹어야했기에 들렸습니다.

QR코드로 기록하고 들어갔어요. 맛집답게 자리가 몇자리 없더라고요.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욤!

가격은 적당해요. 저희는 따로 안시키고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서 얼큰짬뽕칼제비랑 디저트로 잡채군만두를 주문했어요.

군만두는 언제나 맛있기에 주문했는데 비주얼보고 너무 좋았어요. 못보던 모양의 군만두가 딱 나와서 귀엽더라고요. 그리고 딱봐도 맛있었어요.

만두는 고추 만두처럼 매콤해요. 무엇보다 정말 맛있었어요. 이건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남자 친구랑 넘 맛있다고 칭찬하면서 먹었답니다.

그리고 나온 짬뽕칼제비 푸짐한 양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매운맛은 하는 너무 안매울까봐 중으로 했어요. 중이 딱 좋더라고요!!

보이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칼국수보다 수제비가 맛있었어요. 쫀득쫀득하니 계속 먹고 싶었어요. 얼큰함은 스트레스가 풀리는 맛이었습니다!! 넘 행복!!

정말 스트레스 받아서 풀고 싶으면 여기 적극 추천할게요!! 정말 추천해요!! 매콤한게 너무 맛있고 속이 뻥 뚫려요! 후회 없이 정말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범계 투파인드피터 분위기 좋은 파스타 맛집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지난달에 친한 언니들과 다녀온 범계 맛집 투파인드피터를 소개할게요. 어디를 갈까 검색하다가 발견한 곳인데 분위기도 좋고, 음식 비주얼도 괜

dodo-hd.tistory.com

 

범계 맛집 우마이식당, 깔끔하고 맛있는 일본라멘집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요즘 범계 맛집을 많이 소개하고 있는데 그만큼 좋은 범계 맛집들을 많이 발견했다는 의미인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도 전반적으로 괜찮은 곳이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