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안양

범계 맛집 우마이식당, 깔끔하고 맛있는 일본라멘집

by 수학부부 2022. 1.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요즘 범계 맛집을 많이 소개하고 있는데 그만큼 좋은 범계 맛집들을 많이 발견했다는 의미인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도 전반적으로 괜찮은 곳이라 일본식라멘, 부타동 등이 끌린다면 가보시길 추천해요.

 

범계 투파인드피터 분위기 좋은 파스타 맛집

 

범계 투파인드피터 분위기 좋은 파스타 맛집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지난달에 친한 언니들과 다녀온 범계 맛집 투파인드피터를 소개할게요. 어디를 갈까 검색하다가 발견한 곳인데 분위기도 좋고, 음식 비주얼도 괜

dodo-hd.tistory.com

 


 

 

[ 우마이 식당 ]

 

우마이 식당은 범계 맛집 답게 주말 저녁시간에 사람들로 북적북적했습니다. 저희는 다행히 자리가 있었고, 저희 다음으로는 대기였어요. 오빠가 발견했는데 저는 이런곳이 있는줄 몰랐네요 ㅎㅎ

 

 

 

겨울이라 인테리어도 예쁘게 되어 있었어요. 

 

 

 

범계 우마이식당은 라멘과 라이스 2가지의 카테고리로 나눠져 있는데 그중 유명한 메뉴는 라멘이었습니다. 메뉴가 단조로워서 더 마음에 들었던 거 같아요. 깔끔한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주문은 바로 옆에 터치스크린에서 하면 됩니다. 가격대는 7-8000원 대로 금액대는 괜찮았어요.

 

 

 

식당 크기는 큰편은 아니었지만 구조가 특이해서 앉을 좌석도 많았고, 공간분위기도 노란색으로 따뜻한 분위기였어요. 연말 분위기랑 딱 맞는 느낌?!! 저희는 창가자리에 딱 앉았쥬! 뭔가 이런 식당이 오랜만이라 설렜어요 ㅎㅎ

 

 

범계 맛집 낭만식당, 친절하고 맛나다!

 

범계 맛집 낭만식당, 친절하고 맛나다!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랜만에 남자 친구와 범계에서 데이트를 하게되었어요. 남자친구가 괜찮은 범계맛집을 찾았다고해서 가봤답니다. 근데 정말 맛도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포스팅해야

dodo-hd.tistory.com

 

 

 

범계 우마이식당

주무한 메뉴는 탄탄멘과 명란소고기덮밥을 주문했어요. 음식은 딱 알맞게 나왔고, 비주얼도 너무 이뻤어요. 저희 뒷좌석에서는 소개팅을 하는 느낌이었는데 소개팅하는 곳으로도 괜찮을 거 같아요. 

 

 

 

 

우마이식당

탄탄멘 8,900

탄탄멘은 푸짐하고 알록달록 예쁜 비주얼이 돋보이는 메뉴였어요. 저는 일본라멘이 고기기름이 있어서 잘 못먹는데 탄탄멘은 담백하면서 약간의 칼칼함이 느껴져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가격대비 괜찮은 메뉴같아요. 국물까지 깔끔하게 먹었어요. 담백하고, 약간의 얼큰한 맛을 원하시면 추천해요. 우리가 아는 신라면의 칼칼함은 아닙니다.

 

 

 

우마이식당

명란소고기덮밥 8,900

명란소고기덮밥 냄새가 일단 너무 좋고요. 일단 비벼줍니다 ㅎㅎ속재료가 굉장히 푸짐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덮밥이 퍽퍽하지않고 촉촉해서 먹을수록 맛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저는 명란소고기덮밥 추천드려요. 

 

 

 

푸짐하게 한술떠서 보면 윤기나는게 보이시죠?? 오빠도 맛있다고 하면서 계속 먹더라고요. 저도 둘다 맛있었지만 이 명란소고기덮밥이 정말 맛있었던거 같아요. 추천해요!

 

 

여기까지 범계 우마이식당 후기를 해볼게요. 범계에서 맛있는 맛집을 찾고 있다면 아래 링크도 확인해보세요!

범계 투파인드피터 분위기 좋은 파스타 맛집

 

범계 투파인드피터 분위기 좋은 파스타 맛집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지난달에 친한 언니들과 다녀온 범계 맛집 투파인드피터를 소개할게요. 어디를 갈까 검색하다가 발견한 곳인데 분위기도 좋고, 음식 비주얼도 괜

dodo-hd.tistory.com

안양 범계 정말 맛있는 만두집 구포국수

 

안양 범계 정말 맛있는 만두집 구포국수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요즘 푹 빠져있는 범계 맛집을 소개할까 해요. 코로나 때문에 식단에서는 못 먹고, 집에서 야식으로 먹기 위해 요즘 종종 사 먹고 있답니

dodo-hd.tistory.com

범계 쌀국수 맛집 인더비엣, 한번 가면 한번 더 가고 싶은 곳

 

범계 쌀국수 맛집 인더비엣, 한번 가면 한번 더 가고 싶은 곳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저번에 친구가 범계 맛집이라며 소개해준 곳인데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는 제가 오빠에게 소개해주고 싶어서 다시 찾아갔어요. 이 정도면 찐 맛집이라는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