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안양

범계 쌀국수 맛집 인더비엣, 한번 가면 한번 더 가고 싶은 곳

by 수학부부 2021. 8.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저번에 친구가 범계 맛집이라며 소개해준 곳인데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는 제가 오빠에게 소개해주고 싶어서 다시 찾아갔어요.


이 정도면 찐 맛집이라는 거 아시겠죠?! 여기는 블로그빨이 아닌 찐 맛집입니다!!

 

 

범계 돈까스 맛집 유미카츠, 여긴 정말 제대로다!

 

범계 돈까스 맛집 유미카츠, 여긴 정말 제대로다!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범계 돈까스 맛집인 유미카츠를 소개시켜드리려 합니다. 생긴지 얼마 안됐지만 돈까스 맛집으로 이미 유명세가 있어서 그런지 손님도 계속 몰려 들어오고 있

dodo-hd.tistory.com

범계 맛집 바람난 짬뽕 수제비, 얼큰하고 스트레스가 풀린다!

 

범계 맛집 바람난 짬뽕 수제비, 얼큰하고 스트레스가 풀린다!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범계를 다녀왔어요. 왠만하면 코로나 때문에 밖을 안나가려고 하는데 밥은 먹어야했기에 들렸습니다. QR코드로 기록하고 들어갔어요. 맛집답게 자리

dodo-hd.tistory.com

 


 





인더비엣은 베트남 음식점이고 체인점이에요. 다른 곳은 안 가봤지만 범계는 괜찮습니다.

먼저 신세계였던게 바로 주문이었어요. 이렇게 자리에서 주문을 합니다. 잘못 주문이 들어가지도 않고, 천천히 고를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다행히 저희는 마침 창가에 앉았어요. 창가에는 인더비엣 로고의 구슬 작품? 이 있었어요. 저는 인테리어도 중요시하는데 깔끔하게 잘 꾸며져 있어서 그것도 맘에 들더라고요





전반적으로 인테리어가 깔끔하면서 베트남느낌도 물씬 나도록 해놨어요. 그리고 직원들도 활기찬 느낌? 이 들어서 더 생기가 있는 느낌이었어요. ㅎㅎㅎ





테이블도 넉넉했고, 손님은 계속들어왔습니다. 타이밍 잘못 잡으면 대기는 기본이었어요. 회전율이 빨랐습니다.





기본 찬이 나오고 사이다 따로 주문했어요. 베트남 음식점은 잘못 가면 메뉴 잘못 시켜서 망하는 경우가 여럿 있는데 여기는 그런 걱정이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맛들이 맛있고 깔끔하고 푸짐해요.

 

 

 

 

 

 




저희는 새우롤, 소고기양지차돌쌀국수, 매운맛 돼지고기 바베큐 덮밥 이렇게 주문했어요. 총 28000원입니다.

새우롤이 가장먼저 나왔고, 비주얼 합격! 4개 나왔어요.




맛도 합격입니다. 튀김옷부터가 바삭거리면서 입맛을 돋게 하고, 꽉 찬 새우살이 입안 가득 퍼집니다. 제대로 만든 티가 나요.





범계 부추삼겹살, 아무 생각없이 먹고 반했다!

 

범계 부추삼겹살, 아무 생각없이 먹고 반했다!

지인 추천으로 가 본 부추 삼겹살! 오랜만에 범계에 약속이 생겨서 갔는데, 지인들이 범계맛집으로 부추삼겹살집을 추천했어요. 평상시에 부추를 좋아하는 저라 졸졸졸 따라가봤습니다. 검색해

dodo-hd.tistory.com

 

 

 

뒤이어 나온 덮밥과 쌀국수 입니다. 비주얼 죽이죠?!?! 양이 정말 푸짐해서 처음에는 모자라면 어쩌나 했는데 나오는 거 보고 걱정 안 해도 될 거 같았어요.





양이 정말 푸짐합니다. 저희둘다 배부르게 나갔어요 ㅎㅎ




쌀국수는 푸짐한 고기가 반겨줍니다.




얼마나 큰지 끊임없이 먹은 것 같아요. 정말 푸짐 그 자체.




쌀국수는 면빨도 딱 원하는 면발에다가 국물은 진한 맛이 느껴지고, 한국인이 좋아하는 쌀국수 맛이어서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파와 적절하게 먹으면 꿀맛!

오빠가 먹고는 여긴 진짜 맛집이라며 칭찬을 끊임없이 했어요. 탑급이래요 ㅋㅋㅋㅋㅋ데리고 온 사람으로서 뿌듯!!





덮밥도 정말 의외였어요. 우리가 생각하는 맛에서 더 진화한 맛이었습니다. 한입 크게 먹는순간 감칠맛이!!! 안 시켰으면 후회할뻔했어요.




쌀국수는 흔해서 다 시키실 것 같은데 덮밥은 고민하신다면 매운맛 돼지고기 바베큐 덮밥 추천해봅니다. 정말 입맛을 확 살아나게 하는 맛이고, 깔끔하면서도 담백해요. 그렇다고 엄청 자극적이지 않고..! 정말 깊이 있는 메뉴였습니다.



인더비엣은 오빠가 탑급이라면 칭찬일색을 퍼부은 곳이었어요. 범계에 맛집이 생겼다면 좋아했답니다. 저희도 자주 올 거 같아요.

그리고 친구들 약속이나 맛집소개해주고 싶다면 범계 인더비엣 추천드릴게요. 정말 후회 없는 곳입니다! 범계맛집으로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