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안양

안양 평촌 노브랜드 마트, 마트 털이하자!

by 수학부부 2020. 7.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노브랜드의 노자도 몰랐던 제가 요즘 에어프라이어 때문에 빠져서 많은 관심이 생겼어요. ㅎㅎ


이번에도 퇴근하고 남자친구와 함께 노브랜드에 방문했답니다. 이것저것 구경하고 사기도 했어요. 요즘은 이마트보다 노브랜드가 더 끌리더라고요.


입장을 하면 정면에 안내해주는 곳이 있어요. 패쓰하고~


여기가 입구에요. 이렇게 생겼어요.


노브랜드 과자도 맛있죠. 뭐가 있는지 이것저것 구경했어요.


약간 이케아같이 진열을 해서 보기가 편했어요. 어떤 느낌인지 아시죠?! ㅎㅎ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있어요.


작으면 어떻하나했는데 생각보다 넓어서 제가 찾는 상품들도 있더라고요.


생필품들도 종류별로 있었어요. 그리고 에어프라이어에 사용할 냉동식품도 있죠!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가진도 찰칵 찍고요 ㅎㅎ 마트에서 사진찍으니 이상합니다만 다 추억이니까요 ㅎㅎ


오빠는 에어프라이어에 사용한 종이 호일도 구매했어요. 맛있는거 먹을 생각에 신난 오빠 ㅋㅋ


다른것도 골라봅니다 ㅋㅋ 신이났네요~!


 종이호일을 아직도 고르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안양 평촌에 위치한 노브랜드는 이렇개 생겼습니다. 카트도 끌고다닐만큼 넓고, 그만큼 상품도 많아요. 여러분도 맛있는 식품 구매하셔서 맛있는 식사하세요!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