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안양

안양일번가 카페 오프커피, 대화하기 좋은 분위기

by 수학부부 2020. 7.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바로 어제 다녀온 안양일번가에 위치한 카페를 소개해드릴까 해요. 데이트를 하면 미리미리 찾아오는 남자 친구 덕분에 어제도 새로운 카페를 가봤답니다. 준비성이 철저한 남자 친구입니다 ㅎㅎ

안양인이라면 아마 어딜가도 거기서 거기라는 제 말 듯을 이해하실 거 같아요. 근데 어제 간 곳은 좀 색다른 느낌이었습니다. 굉장히 편하다고나 할까요?! 일단 하나라나 알려드려 볼게요.

 

2020/03/28 - [멋있는 카페들] - 안양일번가 인스카페, 옹기종기 이야기하기 좋다!

2019/05/28 - [멋있는 카페들] - 안양카페 거북이등에탄달팽이 :: 공부하기 좋은 카페 추천

2019/07/24 - [멋있는 카페들] - 안양 스태그커피카페 추천 :: 빈티지와 루프탑을 장착한 유니크한 곳!

2019/05/20 - [멋있는 카페들] - 안양일번가 오웬, 감성카페, 추천하고 싶은 곳.

2018/11/13 - [멋있는 카페들] - 위위( wewe ), 안양 커플 룸 카페 너무 편한곳!

 

위위( wewe ), 안양 커플 룸 카페 너무 편한곳!

오늘도 좋은 카페 추천드리고자 이렇게 남겨봅니다 여기도 제가 자주가는 곳이에요 그래서 많이들 오시라고 포스팅해봐요 남자친구랑 쉬고는 싶은데 막상 쉴만한 곳이 없어서 고민하다가 발��

dodo-hd.tistory.com

 



오프 커피

카페 이름은 오프 커피입니다. 뭔가 느낌 있죠?! 위치는 마약김밥 건너편쯤 되겠네요. 대충 어딘지 짐작 가시죠?

오프 커피는 건물 2층에 있어요. 남자 친구 말로는 생긴 지 한 달도 안된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따끈따끈한 곳이었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카페에 있는 반쪽 나무 테이블이 저는 넘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저는 카페 내부를 들어가면 그 느낌과 분위기를 판단하는데 여기는 아늑하고 좋았어요.


 

 

작은 크기의 카페를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여기는 들어가는 순간 마음이 확 가더라고요. 젊은 층에 딱 좋아할 만한 곳이었습니다.


 

특히 적당한 시끄러움이 참 좋았어요. 또한 인테리어가 무엇보다 마음에 들더군요. 안양에서 대화하기 좋은 카페 찾는다면 추천!


 

공간이 좁아서 다수가 오기보다는 두 명, 세 명이서 오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창가 자리가 한 곳이 있는데 이뻤습니다. 저희는 이미 자리를 잡은 터라 못 앉았는데 다음에 앉아봐야겠어요.


 

또 하나 좋았던 것은 바로 저렴한 음료 가격대! 거기다가 지금은 10% 할인 이벤트여서 저렴하게 먹었습니다.


 

음료는 초코라떼와 오곡라떼를 주문했는데 맛있었어요. 우리가 아는 그 맛입니다. 저렴한 만큼 음료가 엄청 맛있지는 않아요. 여러분이 아는 그런 맛입니다. 적당!


 

그리고 저희는 곧 있을 휴가 계획을 한번 더 정리했습니다. 이 또한 남자 친구의 작품이지요(대단 대단) 이건 추후 포스팅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


 

마지막으로 거울에서 찰칵! 키가 작은 터라 아래에 있는 점 이해해주세요 ㅋㅋㅋㅋ 인테리어 하나하나가 마음에 드는 곳이었네요. 분위기 좋은 안양일번가 카페로 추천이요~~


후기
여기는 생각하시는 것보다 굉장히 작은 크기의 카페예요. 하지만 자리도 적당하고 시끄러움도 적당해서 대화하기 참 좋더라고요. 아늑한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추천드려요. 그리고 사진도 잘 나오니까 인스카 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또 추천합니다. 카페가 괜찮아서 그런지 계속 손님들이 왔답니다. 한번 가면 후회는 없을 것 같아요! 안양 카페 추천합니다. 이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