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정주행하기 좋은 한국 로맨스 드라마 BEST20

by 수학부부 2020. 1.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저번 인생드라마 추천에 이어서 로맨스 드라마로 왔습니다. 매번 말했듯 드라마 선별 기준은 제가 본 드라마중에서 선택합니다. 참고해주세요 : )

 

드라마 다시보기 좋은 한국 인생 드라마 추천 BEST22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영화가 아닌 드라마로 돌아왔어요. 제가 블로그를 하는 가장 큰 이유는 기록입니다. 물론 여러분에게 정보를 주는 것도 저한테 기쁜 일이지만 저 또한 나중에

dodo-hd.tistory.com

 

정주행하기 좋은 로맨스 한국드라마 2탄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한동안 바쁘고 귀찮다는 이유로 드라마 포스팅을 못썼답니다. 오랜만에 지난 로맨스드라마 추천에 이어 2탄을 끄적여 볼까해요. 선별기준은 제가 본 드라마 중에서

dodo-hd.tistory.com


 

오늘의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 쌈마이웨이, 김비서가 왜그럴까, 파리의연인, 멜로가 체질, 연애의 발견 ,또 오해영, 풍선껌. 이번생은 처음이라서, 달의 연인, 그녀는 예뻤다, 오나의 귀신님, 마이걸, 인형왕후의 남자, 천국의계단, 궁, 쾌걸춘향,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로맨스가 필요해

 

드라마 한줄

뷰티인사이드 :: 얼굴이 바뀌는 여자의 사랑 이야기입니다. 영화로도 나왔지만 저는 드라마가 더 괜찮았어요. 로맨스 드라마로 꼭 추천하고 싶은 작품이에요. 극본과 연출도 좋았고, 마지막 결말은 더 좋았던 드라마였습니다.

 

쌈마이웨이 :: 어쩌면 가장 현실적인? 드라마일 수 있겠네요. 그래서 많은 인기를 얻었을지도 모릅니다. 저는 메인 커플인 박서준, 김지원 커플보다 정봉이 커플이 더 재미있었고 더 눈길이 갔던 기억이 있네요. 유튜브에서도 핫한 드라마여서 안보셨으면 꼭 한번 보세요. 연애드라마로 딱!

 

김비서가 왜그럴까 :: 회사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로 박서준 배우가 더 많이 뜨게 됐죠. 드라마 자체가 깔끔하고, 가볍게 보기도 좋아서 나름 볼만합니다.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웹툰 원작이라서 궁금하시면 웹툰으로 보고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파리의 연인 :: 로맨스드라마 또는 인생드라마로 저한테 1순위인 드라마 파리의 연인을 빼놓을수 없죠. ㅎㅎㅎ 이건 무슨말이 더 필요하겠어요. 지금 정주행해도 전혀 어색함없는 명작입니다 ㅎㅎ

 

멜로가 체질 :: 높은 시청률은 기록하지 못했지만 보신 분들은 꼭봐야하는 인생드라마라고 한 바로 그 작품입니다! 저도 보면서 생각도 못한 대사들과 연출이 굉장히 가슴에 와닿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최근에 나와서 이질감 없이 즐기실 수 있을거예요. 

 

연애의 발견 :: 연애 드라마중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드라마가 있다면 바로 이드라마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매회 끝날때마다 다음날이면 친구들과 이야기했던 기억이 있어요. 또 현남친이냐 전남친이냐 해서 토론이 될만큼 많이 이슈가 됐었죠. 이 작품도 개인적으로 추천할게요. 정유미 배우의 사랑스러운 연기는 덤!

 

반응형

 

 

 

정주행하기 좋은 로맨스 한국드라마 2탄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한동안 바쁘고 귀찮다는 이유로 드라마 포스팅을 못썼답니다. 오랜만에 지난 로맨스드라마 추천에 이어 2탄을 끄적여 볼까해요. 선별기준은 제가 본 드라마 중에서

dodo-hd.tistory.com

또 오해영 :: 서현진 배우의 원조 로맨스 연기! 그리고 정승환님의 OST까지 뭐하나 나무랄것 없는 드라마였습니다. 반전있는 스토리와 변하는 주인공들의 감정선을 가장 잘 표현하고 또 연기한 드라마였습니다.

 

풍선껌 :: 풍선껌은 려원님의 매력을 볼 수 있는 드라마에요. 드라마가 잔잔해서 편하게 보기 좋아요. 그렇다고 전혀 설레지 않다는 건 아닙니다. 본 사람들은 아는 설렘설렘 드라마입니다.

 

달의 연인 :: 아이유님이 주연인 드라마로 이미 유명한 외국 드라마를 두고 만들었죠. 약간 오글거리긴하지만 제가 이 드라마를 추천하는 이유는 마지막결말이 너무 와닿아서 입니다. 오글거림을 좋아하시면 추천이요 : )

 

 

그녀는 예뻤다 ::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죠. 저는 여기에 나오는 고준희 배우의 패션에 눈길이 갔어요 ㅎㅎ 악역없는 드라마라서 좋았고, 알록달록 색감도 좋았던 드라마 입니다.

 

오 나의 귀신님 :: 귀여움의 신드롬을 만든 박보영님의 메인 드라마!! 이 작품은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어요. 정말 재미있습니다. 귀신이 나오는 드라마라서 색다릅니다. 그냥 박보영님 연기에 빠져요 ><

 

 

정주행하기 좋은 로맨스 한국드라마 2탄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한동안 바쁘고 귀찮다는 이유로 드라마 포스팅을 못썼답니다. 오랜만에 지난 로맨스드라마 추천에 이어 2탄을 끄적여 볼까해요. 선별기준은 제가 본 드라마 중에서

dodo-hd.tistory.com

마이걸 :: 꽤 오래된 드라마죠 ㅎㅎ 오글거리긴해도 볼만합니다 ㅎㅎㅎ 

 

내성적인 보스 :: 박혜수 배우님의 사랑스런 연기를 볼 수 있는 로맨스드라마입니다. 연우진 배우님은 말할 것도 없이 달달하고, 박혜수님의 통통 튀는 연기가 돋보이는 드라마로 볼만해요! 회사에서 벌어지는 알콩달콩한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인현왕후의 남자 :: 유인나 배우가 주연인 드라마로 미래로 온 남자와 사랑에 빠지는 스토리입니다. 그냥 유인나님은 사랑스럽고 지현우님은 멋있습니다. 이 드라마로 실제로 연인이 되었죠. 지금은 헤어졌지만 ㅎㅎ

그 외에도 

천국의계단, 궁, 쾌걸춘향,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로맨스가 필요해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