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인천

인천대공원 반려동물 놀이터, 댕댕이 데리고 직접 가본 솔직 후기!

by 수학부부 2019. 10.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10월 3일 개천절! 공휴일이죠 : ) 쉬는 날이라서 남자친구와 도도를 데리고 인천대공원을 다녀왔어요! 인천대공원은 항상 이야기 했었는데 멀어서 갈 생각을 못했죠 ㅎㅎ 

그런데 이번에 쏘카로 가봤답니다 ㅎㅎㅎ너무 즐거웠어요!!

2019/09/04 - [멋있는 카페들] - 인천 송도 테크노파크역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옆 디저트 카페 추천 :: 젠젠 오네스타점

2019/08/31 - [맛있는 맛집들] - 토끼정 인천송도점 맛집 ::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옆에 있어요!

2018/06/25 - [데이트 장소들] - 인천 송도 센트럴 파크 - 전동 킥보드 대여 하는 곳


 

장소 & 입장료 :: 인천 남동구 무네미로 236 / 매일 05:00 - 23:00하절기 매일 05:00 - 22:00동절기 / 입장료 무료 

주차비 :: 3천원 ( 경차는 1500원)

짜잔 인천대공원 반려견 놀이터에 도착! 생각보다 큰 편은 아니었어요!

입장을 하려면 강아지 정보와 주인 정보를 기록해야 입장할 수 있어요.

입장료는 무료~!

 

 

운영시간이 변경 되었더라고요. 변경된 시간대는 괜찮았어요. 동물등록을 완료한 반려동물만 가능하다고 하니 꼭꼭 등록하세요!! 동물 등록은 필수입니다 !!

 

 

주의 사항은 여러분이 다 아시는 내용! 그래도 한번씩 꼭 읽어보세요 : ) 

 

 

그리고 아예 입장이 불가한 반려견도 있어요! 도사견, 아메리칸 핏볼 테리어, 아메리칸 스태퍼드셔 테이어, 스태퍼드셔 볼 테리어, 로트와일러, 그 밖에 공격성이 있는 개 는 불가합니다! 꼭 알아주세요!

 

 

방은 소형견과 중,대형견 2개로 나눠져 있어요! 도도는 소형?견이니까 이쪽으로!

 

 

이쪽은 대형견들이 들어갈 수 있는 곳!! 리트리버가 있었어요! 귀염귀염 

 

 

짜잔! 들어왔어요! 공간은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그렇다고 작은편도 아니었어요. 곳곳에 반려견들이 놀수 있는 기구들도 있었고 훈련할 수 있는 곳도 있었어요. 

쉬는 날이라서 그런지 강아지들도 엄청 많더라고요. 주변에는 앉을 곳이 마련되어있어서 주인은 편히 앉아서 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 )

그리고 강아지들 전용 음수대도 있어서 물걱정은 필요없어요.

 

 

귀여운 강아지 천국이죠? 하하

 

 

우리 도도는 더워서 헥헥 거리는중 ㅋㅋㅋㅋ (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

 

 

흐리다가 갑자기 쨍쨍해졌어요 그래서 급 더웠답니다. 강아지들도 헥헥

 

 

우리 도도 이쁜데 뭔가 무섭네 ㅋㅋㅋ

 

 

반대편에는 대형견들이 노는 곳!

 

도도는 놀다가 더워서 오빠 옆에서 헥헥 댔어요 ㅎㅎㅎ

 

 

후기 :: 놀이터는 엄청 넓은 편이 아니지만 충분했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잘되어있었고 강아지들이 자유롭게 놀수 있게 잘 해놨더라고요! 깨끗하고 쾌적했어요!! 근데! 저는 인천대공원에 강아지 놀 공간이 많아서 구지 안가도 될거 같다고 생각했어요! 강아지들과 함께 놀리기 위해서라면 추천하는데 그게 아니라면 주변에서 산책해도 충분한거 같아요!

여튼 저는 좋았습니다. 추천할만 해요 : )

 

 

2019/12/02 - [다녀온 여행지/당일치기 여행지] - 인천 송도 당일치기 여행 데이트코스!

2019/09/04 - [멋있는 카페들] - 인천 송도 테크노파크역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옆 디저트 카페 추천 :: 젠젠 오네스타점

2019/08/31 - [맛있는 맛집들] - 토끼정 인천송도점 맛집 ::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옆에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