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학부부/해피육아

여름 듀라텍스 냉감 아기 쿨매트 이불 추천 내돈내산

by 수학부부 2024. 7. 8.
728x90
반응형
[ 함께 보면 좋은 글 ]
📍내돈내산 엄마랑 벽그림 아기 병풍 추천 사용 시기 장단점
📍라라스베개 사용법 세탁 사용시기 태열 두상 통잠성공 당근으로 구매
📍쪽쪽이 추천 아벤트 사용 시기와 끊는 시기 경험담

여름 쿨매트 듀라텍스 구매 후기

* 듀라텍스 냉감 아기 쿨매트
*구매처 : 듀라텍스 스마트스토어
* 가격 : 슈퍼싱글 36,900원
* 평점 : ★★★★★

겨울생인 아기가 첫여름을 맞이했는데 더워서 그런지 새벽에 잠을 못 자는 거 있죠. 에어컨을 새벽 내내 틀기에는 춥기도 하고, 저희가 조절을 해주기 어려워서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발견한 것이 듀라텍스 쿨매트였습니다. 

솔직히 냉매트라고해서 그냥 뭐 시원하겠지 정도만 생각했어요. 근데 실제로 사용해 보니 기능이 정말 좋더라고요. 쿨매트 쓰고 나서부터는 아기가 정말 잘자고 새벽에 깨는 일도 없었답니다. 저희가 이 매트를 사게 된 이유를 간략하게 나열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듀라텍스 장점 구매이유

  • 가격대가 저렴한 가성비 상품
  • 기능이 출중함(정말 시원함)
  • 두께감이 있어서 아기 이불로 좋음
  • 고정 밴드(고리) 있음
  • 영유아 KC인증 완료된 상품
  • 전기세 사용 NO!
  • 촉감이 부드럽고 좋음

위와 같은 장점들이 있는 상품이라 구매했는데 그만큼 저희는 만족스러워서 구매한 지 한 달이 넘어가는데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아기 이불 냉매트

중요한 건 시원함이죠. 어느 정도로 시원하냐면요. 오바일 수 있는데 아기를 안으려고 이불 위에 발을 대면 '젖었나?'하고 착각할 정도로 차가웠답니다. ㅎㅎㅎ 저희 엄마도 오셔서 체험하시고는 이불 괜찮다고 하시면서 그자리에서 3개 구매하고 갔어요.ㅋㅋㅋㅋ 퀸+싱글 이렇게 구매하면 가격 할인도 돼서 참 좋아요.

듀라텍스 쿨매트 구매하러 가기 >

에어컨 틀지 않아도 냉감 이불만으로 충분했어요. 아기가 편하게 잠을 잔다는 것 만으로 대만족이었습니다.

딱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기능성 이불이라서 빨래할 때 건조기는 최대한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저희는 급하게 사용하느라 한번 건조기하고 자연건조해서 사용했어요.

후기에 약간의 보풀이 있다고 하는데 보풀은 있지만 막 신경 쓸 정도는 아니에요. 예민하신 분들은 패스~ 이 정도는 단점은 넘길 수 있을 만큼 기능이 좋아서 저희 부부는 만족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아기가 이렇게 좋아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조용해서 봤더니 혼자 이러고 있네요 ㅋㅋㅋㅋㅋ이런건 조심하세요.ㅋㅋㅋㅋㅋ 아기 이불, 아기 쿨매트로 정말 추천합니다!!

아기 태열 수딩젤 추천 >
[ 함께 보면 좋은 글 ]
📍김포 아이와 실내 가볼 만한 곳 추천
📍경기도 아이랑 가볼 만한 수영장 호텔 호캉스 키캉스 장소 추천
📍인천 실내 아이와 가볼 만한 곳 2탄
📍부천 실내 아이와 가볼 만한 곳 8개 추천
📍대구 실내 아이랑 가볼 만한 곳 추천 2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