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학부부/해피육아

신생아 얼굴 태열 좁쌀에 좋은 수딩젤 아토오겔 추천 내돈내산

by 수학부부 2024. 1. 18.
728x90
반응형
[ 함께 보면 좋은 글]
📍출산 가방 조리원 준비물 리스트 최소한으로
📍신생아 출산 용품 리스트 꼭 필요한 것 브랜드 추천
📍폴레드 카시트 당근 후 집에서 빨래 세탁 가격
📍엔픽스 스누즈 신생아 아기 침대 추천 솔직한 내돈내산 사용 후기
📍임산부가 알려주는 출산 선물 리스트 추천
📍남편 배우자 출산 휴가 10일, 언제 써야 가장 좋은가?

신생아 태열관리에 좋은 수딩젤 아토오겔

신생아 육아 잘 하고 계신가요? 저는 이제 49일이 넘어가고 있답니다. 새벽수유가 고되지만 아기 보는 맛에 행복하게 육아를 하고 있어요. 오늘은 신생아 아기 태열에 해결방법을 공유해볼까 합니다. 참고해보세요!

아기가 태어났을때는 태열없이 괜찮았는데 조리원에 가고나서부터는 하루하루 지날수록 점점 얼굴도 다른 아이들보다 빨갛고 피부에 좁쌀처럼 올라오더라고요. 얼굴전체가 너무 붉어서 걱정이 되더라고요. 물어보니 괜찮다고는 하셨는데 제눈에는 심하게 보여서 모자동실일때부터 관리를 해주기 시작했어요.

위 사진들은 관리하기 전 얼굴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붉죠? 실제로 보면 더 붉고, 피부도 빨갛게 올라왔어요. 어떻게 해결하면 좋을까 신랑과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수딩젤을 바르면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미리 사둔 수딩젤과 로션을 조리원에 가져왔습니다. 그리고 모자동실일때 발라줬어요. 

저희가 구매한 상품은 아토오겔입니다. 대다수가 사용하는 상품이 가장 괜찮을 것 같아서 선택했어요. 아기 브랜드로도 유명해서 이걸로 선택했답니다. 정가는 가격대가 있어서 당근으로 새상품 세트로 구매했습니다. 원가보다 반값저렴하게 구매했어요. 당근활용하세요!

브랜드 : 아토오겔(수딩젤, 로션, 크림, 샴푸 세트)
구매처 : 당근으로 저렴하게 구매
**태열 해결방법으로 온도와 습도 유지해주기(온도21~24도/ 습도 50~60)
**아기 옷 얇게 입혀주기( 반팔바디수트 )

조리원에서부터 모자동실때 수딩젤 > 로션 > 크림 순으로 매일 2번 발라줬는데 그 다음날부터 바로 효과가 느껴졌습니다. 피부가 전날보다 깨끗해졌고, 붉은끼도 조금 가라앉은 느낌이었어요. 저희는 확실히 효과가 있다고 느꼈답니다.

 

반응형

 

그리고 집에와서도 매일 하루에 2-3번씩 발라줬는데 피부도 점점 하얘지고, 좁쌀도 조금씩 가라앉더라고요. 그리고 이것과 동시에 집에 온도와 습도를 21도~23도/ 50-60로 유지해줬습니다. 이것도 중요했어요. 

지금은 이렇게 뽀얗고, 깨끗한 피부로 변했어요. 좋아져도 지금은 겨울이라 건조해서 저는 매일매일 발라주고 있어요. 아토오겔이 후기가 좋다고해서 사용해봤는데 저도 효과가 바로바로 나타나는거 같아서 추천하고 싶은 상품입니다.

마지막은 만세샷으로 마무리해볼게요!^^ 육아는 힘들지만 귀여운 아기 보면서 우리 조금만 힘내보아요! 아가들 건강하게 자라길 기도하며 여기까지 끄적여 볼게요! 그럼, 신생아 아기 태열 잘 해결해보세요! 감사합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출산 가방 조리원 준비물 리스트 최소한으로
📍신생아 출산 용품 리스트 꼭 필요한 것 브랜드 추천
📍폴레드 카시트 당근 후 집에서 빨래 세탁 가격
📍엔픽스 스누즈 신생아 아기 침대 추천 솔직한 내돈내산 사용 후기
📍임산부가 알려주는 출산 선물 리스트 추천
📍남편 배우자 출산 휴가 10일, 언제 써야 가장 좋은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