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다이소 연필 색연필 50색, 저렴하게 잘 샀다! 상품 리뷰

by 수학부부 2019. 1. 18.
728x90
반응형
[ 함께 보면 좋은 글 ]
📍다이소 발냄새제거 코튼풋 풋샴푸 추천 내돈내산 솔직후기
📍다이소 옥수수 망사 수세미 솔직 후기
📍다이소 미끄럼방지 논슬립 패드 자국 없이 고정할 수 있는 투명 접착제
📍다이소 냉장고 탈취제 내돈내산 재구매하고 있는 상품

대학교 이후로 거의 그림을 그리지않았는데 오랜만에 그림 그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집에 있는 색연필12색을 가지고 그리고 있었다. 중학교때 부터 쓰던 색연필들... 시간 정말 빠르네,,, 이런 색연필 집에 하나씩은 있을거다 ㅎㅎㅎㅎ

그런데 사람 욕심이란게 참,, ㅋㅋㅋㅋ 12가지색만으로 그림을 그리기에는 뭔가 부족한 감이 있었다.

물론 그림은 그릴수 있었지만, 뭔가 여러가지 색을 가지고 해보고 싶던아는 돈좀 모아서 제대로된 색연필 하나 사야지 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오빠라 우연히 충전기 사러 다이소에 갔는데 와 ~~ 색연필이 똭!!! 와와와 그것도 5000원이 눈에 똭~~그 즉시 색연필을 들었다지,,, ㅋㅋㅋㅋㅋㅋㅋ(오빠는 내맘을 이해 못할거얌 ㅋㅋㅋㅋ) 이건 뭐 안살수가 없는 거였다. 나는 전문가처럼 하고 싶지도 않았기에 바로 이거다하고 겟! 어디서 이만한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를 가질수 있을까 라는 생각에 함박미소로 구매를 했다. 크크

집에오자마자 사진 찰칵찰칵 ! 비닐도 뜯지 않고 찰칵찰칵했다 ㅋㅋㅋ  색연필 가격이 5000원 단돈 5000원 ㅇ0ㅇ!!

무게도 무겁지 않았고 얇게 잘 포장되어있었다. 보면볼수록 넘나 이쁜 것 >_< 언니가 예쁘게 써줄게

짜잔 열어보면 ㅠ_ㅠ 넘나 이쁜 색들이 있다. 왠만한 색은 다있으니 걱정 마시고, 색칠할 준비나 하시기를 !!

아주 어여쁘게 잘 깎여져있고, 생각보다 색도 다양하고 예뻐서 쓰기 좋았다.

일단 내가 제일 좋아하는 노랑이 ♥ 노랑색 종류도 많아서 너무 맘에 들었다. 색은 뭐 말할것도 없이 넘나 좋음.

그리고 어두운색 중에 보라색! 연필 무게도 안무겁고 가볍고 이쁘게 잘 자리해 있었다.

여러가지 색으로 샥샥 그려보니 색은 그 색에 맞게 잘그려졌고 무엇보다 전에 쓰전 색연필이 워낙 안좋아서 그런지 굉장히 부드럽게 느껴졌다. 브드럽게 잘 칠해지는 점이 매무 만족스러웠다. 글씨를 써도 얇게 잘 써졌고, 저렴한 색연필 느낌이 안날정도록 손에 감기는 느낌이나 색감, 부드러움이 아주 좋았다.

 

반응형

 

그리고 지금 하고 있는 다이어리를 색칠해 봤다 !! 그전에는 12색으로 색이 부족해서 만족감이 덜했었는데 이제는 다양해서 다이어리 꾸미는 재미가 있었다.

가장 마음에 드는 그림과 함께 : ) 부족한 그림 실력이지만 추억하기위해 ㅎㅎ 가격대비 가성비도 좋고, 색연필 질도 괜찮은 편이라 간단하게 그림그리고 싶다면 추천! 전문가 느낌으로 활용한다면 조금 부족할 수는 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만족!

[ 함께 보면 좋은 글 ]
📍다이소 발냄새제거 코튼풋 풋샴푸 추천 내돈내산 솔직후기
📍다이소 옥수수 망사 수세미 솔직 후기
📍다이소 미끄럼방지 논슬립 패드 자국 없이 고정할 수 있는 투명 접착제
📍다이소 냉장고 탈취제 내돈내산 재구매하고 있는 상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