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토이거 힐링밤(Toyger) : 촉촉한 고양이, 강아지 발바닥 크림

by 수학부부 2018. 11. 12.
728x90
반응형


토이거 힐링밤(Toyger) : 촉촉한 고양이, 강아지 발바닥 크림



#강아지발바닥크림#강아지발크림#고양이발바닥크림



오늘은 푸석푸석해진 도도의 발을 지키고 있는
발바닥 크림을 소개해 드릴까해요!

2주 사용 후기 입니다.


뽀송뽀송한 발바닥을 만들기위해 
폭풍 검색을 해봤어요.
근데 절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곳이 있어서 구매해봤어요.
( 6000원대 였던걸로 기억합니다. )

일단 저렴한거 한번 써보고 효과를 보려고 구매해봤어요.




강아지 보습 크림의 장점!
- 피부보호
- 강아지 발바닥 갈라짐
- 트러블개선
- 윤기 좔좔
- 미끄럼 방지

간단하게 포장 되서 왔더라구요

손으로 떠봤습니다
느낌은 바세린보다 좀더 부드러운 느낌이었어요.

자기껀줄 알고 끙끙

' 도도 너는 너거란걸 참 잘 아는구나 ㅋㅋㅋ '


요런 느낌입니다.
부드러우면서 찐득함이 있구요.
냄새는 물파스냄새가 아주 약간 나요.
발랐을때 시원한 느낌은 전혀없고 아무 느낌없어요.





그럼 이제 발라볼게요.
이 사진은 바르기 전 도도의 발입니다.
푸석한 느낌이 있죠?
까진 부분도 있어서 ㅠㅠ
얼른 발라줄게요 ! !


쓱싹쓱싹 !
한손으로 카메라를 잡고 있어서 대충하는것 처럼 보이지만
카메라 끄고 제대로 발라줬어욤 ;; ㅋㅋ
보여드릴려고 이렇게 ,,, ㅎㅎ

짠 바르면 발바닥은 분홍분홍해져요.
커엽커엽 ! ! 
뽀송한 느낌이나죠?!
이상태로 좀 말려줘요
( 강아지가 햝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더 마르면 이렇게 아기 발바닥 처럼 뽀송한 느낌이 나요.



전체 영상으로 보여드릴게욤
https://tv.naver.com/v/4384592





[  후  기  ]
2주정도 사용한 결과,
전보다 뽀송해진 도도의 발바닥을 확인할수 있었어요.
바를때 자꾸 햝으려고 하지만 바르고나면 좋아해요 ㅎㅎ
보습때문에 하는것도 있지만 집안에서 뛸때 미끄러지지 않아서
그부분에도 좋은것 같아요.
양도 오래 사용할수 있을만한 용량이라 거뜬하구요.
좀 찐뜩해서 바를때 묻는다는거 기억하시구욤

강아지들의 뽀송한 발바닥을 위한다면
저렴한 이제품 추천이욤 :)


도도 영상은 여기서 -

https://tv.naver.com/sooyeonv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