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리퍼 올인원 숀리 스쿼트머신 솔직후기

by 수학부부 2019. 2. 26.
728x90
반응형

리퍼 올인원 숀리 스쿼트머신



그래서 네이버 폭풍검색!을 했는데 바로 첫화면에 숀리가 홍보한 운동기구가 보였다. 이건 내가 홈쇼핑에서도 지나가다가 봤던 상품이었다. 그때 보면서 괜찮은 운동기구다 생각했는데, 더 자세히 살펴보니까 하나의 운동기구로 다른 운동을 할수 있다는게 큰 메리트였다.


다른 제품들도 봤는데 이만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 없어서 그냥 단숨에 바로 결제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결제했고 가격은 : 113,000 ( 배송비 없음! )


제품 구매 후기 

배송 후기와 사용 후기

결제하고 이틀후에 왔다. 리뷰에 배송 문제가 좀 있어서 불량이 오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다행히 이상없이 깨끗하게 왔다. 포장도 아주 잘되어있었다. 무게감은 당연히 있었고 택배가 오면 가장 좋은거! 뜯는 기분~~~룰루 랄라~~~~~~

배송으로 온 것들은 이렇게 !! 스쿼트 운동기구 & 제품 설명서 & 서비스로 오는 밴드!! 필요한 것만 왔다. 개인적으로 밴드도 너무 마음에 들었다!!!

도도도 신기했는지 계속 냄새 맡는중 ㅋㅋㅋ

밴드도 안좋은 밴드가 아니라 완전 질 좋은 배드였다. 오래오래 쓸수 있을것 같았다. 정말 마음에 들었다.

밴드에 운동법을 그림으로 그려져 있어서도 좋았다 >_<




사용 후기

설명서를 보면서 요리조리 바꿔보면서 운동을 1시간 정도 해봤다. 와 ~! 정말 좋았다. 진짜 제대로 운동하는 느낌이다!!

저녁에 부모님께서 보시고

어머니 왈 : 이거 홈쇼핑보고 사고 싶었던 운동기구 였는데 잘했네~!

아버지 왈 : 완전 실용적이네 좋으네~!

라며 칭찬 해주셨고 일주일정도 써본 결과 부모님께서도 스쿼트 같은 경우 매일매일 하고 계신다!!

특히나 스쿼트는 자세를 잡아주니까 어른들이 운동하기에도 정말 좋은 것같다!! 설명서도 너무 잘 나와있어서 운동하기에도 너무 좋은 팁이 되었다. 하나의 운동기구로 기본 6가지의 운동을 할수 있으니까 이만큼 가성비 갑인 운동기구가 있나 싶다. 이외에도 응용하면 여러방법의 운동들이 나온다. 솔직히 특별한 운동이 아니면 이 운동기구로 다 커버가 가능할 정도다. 개인적으로는 정말 정말 마음에 들었다. 가격대가 볼때는 비싸보이지만 그만큼 가성비와 실용성이 커서 후회는 없다. 1시간 운동하고 다음날 아침이면 아플만큼 열심히 운동하게 된다. 운동기구를 찾고 있다면 숀리의 스쿼트머신을 추천한다 !! 끈기와 성실함만 있다면 헬스장 따로 갈필요 없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