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다이소 냉장고 탈취제 내돈내산 재구매하고 있는 상품

by 수학부부 2023. 9. 25.
728x90
반응형
 

다이소 에어프라이어용 종이호일 꽤 괜찮아요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얼마 전에 에어프라이어용 종이 포일은 다 사용하게 돼서 다이소에서 구매하려고 찾아갔어요. 근데 잘라서 사용하는 종이호일이 보이지 않더라고요. 그

dodo-hd.tistory.com

 

다이소 옥수수 망사 수세미 솔직 후기

살림꾼 남편이 집에서 사용하는 수세미가 다 해져서 필요하다고 하는 중에 옥수수 천연 수세미를 발견하게 됐습니다.미세 플라스틱제로 상품이라 눈길이 가기도했고 기존의 수세미와는 많이

dodo-hd.tistory.com

 

다이소 발냄새제거 코튼풋 풋샴푸 추천 내돈내산 솔직후기

다이소 옥수수 망사 수세미 솔직 후기 살림꾼 남편이 집에서 사용하는 수세미가 다 해져서 필요하다고 하는 중에 옥수수 천연 수세미를 발견하게 됐습니다.미세 플라스틱제로 상품이라 눈길이

dodo-hd.tistory.com

다이소 냉장고 탈취제 빅사이즈 VS 슬림형 비교

가격 2,000원
사용기한 : 2도어 냉장고의 경우 2-3개월
효과 좋음
평점 : ★★★★★

 

반응형

 

저희 부부가 신혼생활부터 사용하고 있는 것이 다이소 냉장고 탈취제 입니다. 다이소 제품은 저렴한데도 냄새를 확 잡아줘서 계속 쓰게 되더라고요. 큰거 하나 사면 2-3개월은 거뜬합니다. 다이소 냉장고 탈취제는 빅사이즈와 슬림형이 있는데 둘다 효과가 좋긴하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빅사이즈 냉장고 탈취제가 냄새를 조금더 잘 잡아내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두가지 가격은 동일하니 원하시는 걸로 구매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슬림형은 얇아서 수납하기 좋습니다. 빅사이즈는 조금더 오래 사용할 수 있고요. 두가지다 사용해본 결과 솔직히 비슷합니다. 조금더 오래 쓰고 싶다면 빅사이즈로 추천드립니다.

효과는 확실히 있었습니다. 없을때는 냉장고 열때마다 냄새가 났는데 탈취제 놓고 나서는 바로 냉장고 냄새가 사라졌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확실한 효과를 보고있어요. 특히 저 임신 중 입덧할때 그 효과를 톡톡히 봤습니다. ㅎㅎ 그럼, 알뜰한 쇼핑하시길 바랍니다.^^

 

다이소 연필 색연필 50색, 저렴하게 잘샀다! 제품 리뷰

대학교 이후로 거의 그림을 그리지않았는데 오랜만에 그림 그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집에 있는 색연필12색을 가지고 그리고 있었다. 중학교때 부터 쓰던 색연필들... 시간 정말 빠르네,,, 이

dodo-hd.tistory.com

 

싱크대 기름 때 유한락스로 제거하기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저희가 신혼집으로 이사온지 1년이 넘어가는데요. 그동안 싱크대 청소를 한 번도 하지 못했어요. ㅎㅎ 생각 없이 있다가 싱크대를 우연히 보니 상당히 더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