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다이소 간식 Nutirtion Treats : 3000원 간식 구매 솔직후기

by 수학부부 2018. 12. 12.
728x90
반응형

다이소 간식 Nutirtion Treats : 구매 후기







간식을 금방 먹은 도도를 위해 새로운 간식을 사러 가봤다. 인터넷으로 대량구매를 해놓은 상태라
1-2일 정도 버틸 간식을 구매하러 -
다른 간식들은 다 먹어봐서 오래먹을 간식이 어디 없나 하고 찾던중 발견한 간식 Nutirtion Treats
3000원은 나에게 좀 비싼 금액이지만 믿고 한번 질러봤다.


바로 이제품! 맛은 2가지 맛이있었는데 소고기맛으로 선택을 해봤다. 막대는 총 20개가 들어있었다. 지금은 좀 먹은 상태라서 비어있는것뿐,,, 호호

도도는 점점 냄새를 맡기 시작했고 , 나는 열심히 사진을 찍었다. ( 좀만 기달려봐아앙 ) 자기건지 어찌 그리 잘알고 오는지 참 신기할 따름이다...

꺼내서 보면 이런 크기! 여기서 좀 실망했던건,, ㅠㅠ 딱딱해서 오래 먹을수 있는 간식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다는.... 

잘라서 안을 보면 공기구멍이 뽕뽕 있었다. 나는 오래먹으라고 하나만 줬는데 세번씹고 한번에 먹어버린 도도.. 봤더니 이렇게 되어있었다. ㅠㅠ
내가 생각한 간식이랑 좀 달라서 아쉽아쉽 ㅠㅠㅠ

다시 눌러보니까 꾹 - 눌렸다. ㅠㅠ 양은 많지만 금방 먹어버려서 넘나 아쉽이다..

크기는 요정도 - 




[  후 기  ]
가격대비 양은 만족스러웠으나 개인적인 아쉬움은 너무나 금방 먹는다는것..
오래 먹을수 있는 간식은 아니라는것!
혹시나 오래먹을 간식을 원하다면 비추이고 양을 중요시 여긴다면 추천한다.
맛은 어느 강쥐가 먹어도 맛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마지막으로 도도의 영상을 올려봅니다. 여러분의 구독은 힘이됩니다 : )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hdQ4XgVCFAkj8Gu0W4hJAA?view_as=subscriber


네이버 :  https://tv.naver.com/sooyeonv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