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올리브영 라운드어라운드 디퓨저 :: 인테리어 소품, 냄새 제거 일석이조!!

by 수학부부 2019. 1. 28.
728x90
반응형

생일선물로 받았는데 넘 좋아서 쓰는 후기

올리브영 라운드어라운드 디퓨져

2019년 1월 27일. ( My birthday )

포장은 이렇게 되어있다. 깔끔한 포장 ♥

짜잔! 열어보면 귀엽게 포장되어있다. 너무 귀엽게 생일카드도 함께 ♥_♥

포장도 너무 귀여워서 한참을 바라봤다 ㅎㅎㅎ 깔끔깔끔

박스 뒤에는 자세한 설명이 나와있고 , 디퓨저 만드는 설명도 같이 표기 되어있다. 나는 못보고 인터넷을 뒤졌다지... ㅋㅋㅋㅋㅋ

뭔가 포장이 화장품 같기도 했다 ㅎㅎㅎ 귀여운 느낌!

다 꺼내서 보면 귀여운 선인장이 똭!! 너무 귀여웠다 ㅠㅠ 취향저격!!

내가 이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첫번째는 인테리어 효과가 있다는 것. 아무데나 놓기만 해도 귀여운 디자인 덕분에 어디에나 다 어울린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넘 좋댜





 

만드는 방법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1. 먼저 뚜껑을 따준다.

2. 그위에 나무틀을 올려준다.

3. 그위에 선인장을 끈 먼저 넣어주고 올려둔다.

4. 이거는 향이 점점 없어지면 조금씩 넣어주면 된다.




완성하면 이렇게 귀요미가 된다.!!

그런데 한가지 주의해야 할건!!!

조심조심 들고다녀야 한다. 조심하지 않으면 선인장이 떨어질수 있다.

이거야 말로 소확행이 아닌감 !!

작지만 방안가득 향을 채우는 디퓨저는 이게 처음인거 같다. 향기는 깔끔한 향이라서 나한테는 딱 좋았다. 선물용으로도 넘 좋은 제품!! 일단 너무 귀여운 자태에 눈이 가고 방안가득 향기를 채우는 덕에 또한번 눈길이 간다.

너무 좋은 디퓨저 추천한당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