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멍비치에서 동해바다에서 잡은 조개로 라면 끓여 먹기

by 수학부부 2022. 9.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멍비치 동해 바다를 다녀온 지 몇 달이 지나서야 올리네요. ㅎㅎ 귀찮아서 미루고 미루다가 이제 올려요 ㅎㅎ 이번에 여름휴가로 멍비치를 다녀왔는데 거기서 우연히 조개를 잡으시는 아저씨를 보고 엄마와 바다 밑에 숨어있는 조개를 왕창 잡아왔어요. 

양양 멍비치, 강아지 동반할때 참고하기 좋은 정보들 모아봤어요!

 

양양 멍비치, 강아지 동반할때 참고하기 좋은 정보들 모아봤어요!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양양에서 유일하게 강아지 동반이 가능한 해변 멍비치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양양 주변 해수욕장중에 애견동반이 가능한 해변은 멍비치 한곳밖

dodo-hd.tistory.com

바지락수제비 만드는 간단한 방법

 

바지락수제비 만드는 간단한 방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이번 여름휴가에서 캐온 조개로 수제비를 만들어먹는 후기를 남겨볼게요. 아주 조개가 쫀득하고 맛있더라고요. 만드는 방법도 아주 간단하니까

dodo-hd.tistory.com

바로 이 조개들이랍니다. 알록달록 예쁜 무늬를 가지고 있죠? 정말 신선 그 자체 아니겠습니까?!ㅎㅎ 실제로 조개를 잡으시는 분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100% 자연산이라 알아보니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조개는 잡아와서 해감을 바로 했어야했는데 늦게 해서 그건 좀 아쉬웠어요. 

 

깨끗하게 씻어서 사용했어요. 조개 속을 봤는데 알이 꽉 찬 게 색이 참 영롱하더라고요. 

 

그리고 라면에 넣어서 끓여 먹었어요. 조개를 넣고 끓여먹으니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조개가 정말 쫀득했어요. 일반 조개 같았으면 흐물흐물하고 씹히는 맛이 없었을 텐데 이건 정말 쫀득하고 맛있었어요. 나중에 다시 간다면 그때는 제대로 준비해서 가보려고요. ㅎㅎ 정말 기억에 남는 추억과 음식이었어요. ㅎㅎ

 

야무지게 잘 먹었어요. 처음으로 조개를 캐봤는데 정말 신기했네요. ㅎㅎ 여러분도 가게되면 꼭 잡아보세요 ㅎㅎ 추억 삼아 한번 경험하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양양 멍비치, 강아지 동반할때 참고하기 좋은 정보들 모아봤어요!

 

양양 멍비치, 강아지 동반할때 참고하기 좋은 정보들 모아봤어요!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양양에서 유일하게 강아지 동반이 가능한 해변 멍비치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양양 주변 해수욕장중에 애견동반이 가능한 해변은 멍비치 한곳밖

dodo-hd.tistory.com

 

영종도 칼국수 원조 최고맛집, 미애네 시원한 바다맛이 일품이다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영종도 여행 중 가게 된 칼국수 맛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여기는 언니 추천으로 가게 된 곳인데 예전에 인천에서 칼국수를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