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양양 멍비치, 강아지 동반할때 참고하기 좋은 정보들 모아봤어요!

by 수학부부 2022. 7.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양양에서 유일하게 강아지 동반이 가능한 해변 멍비치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양양 주변 해수욕장중에 애견동반이 가능한 해변은 멍비치 한곳밖에 안되더라고요. 다른곳은 철저하게 관리를 하고 있었습니다. 앞으로 강아지와 함께 할 수 있는 해변이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ㅠㅠ

 

양양 가볼만한 곳, 강아지 동반 가능한 서피비치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지난 양양 여행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양양 오면 꼭 가봐야 하는 곳인 양양 서피비치를 소개할까 합니다. 강아지 동반도 가능해서 선택하게 됐습니다!

dodo-hd.tistory.com

 

양양 물레방아식당, 안왔으면 후회할뻔한 곳, 강아지동반 가능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저희 부모님 모시고 다녀온 양양여행 일정 중 첫째 날에 다녀온 물레방아 식당을 소개할까 합니다. 이번 여행은 도도도 같이 가서 강아지 동반이

dodo-hd.tistory.com


 

애견동반 해수욕장 멍비치

멍비치를 가기위해서는 현장에서 결제를 해도 되지만 미리 예약을하면 최대 10%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하루전날에 네이버로 결제하고 갔어요. 그리고 현장가서 제 이름을 말하면 끝이었습니다.


멍비치 총 입장 금액과 하조대 해수욕장 파라솔 값이랑 비슷해서 위안을 받았어요. ㅎㅎ 해수욕장을 가는데 입장료를 낸다는게 참 아이러니 했지만 애견인으로서 어쩔수 없죠. ㅠㅠ

 

멍비치 url
https://m.booking.naver.com/booking/5/bizes/717624/items/4486794?NaPm=ct=l5hrkujj%7Cci=checkout%7Ctr=ppc%7Ctrx=%7Chk=6b481a1654c89a84749c14cd41c029673c0d17c5

 

네이버 예약 :: [양양] 멍비치 입장권 (07.09~08.21)

네이버예매 시, 최대 10%할인 + 네이버 페이포인트 적립! 오직 반려견 가족을 위한 해변 국내 유일 애견전용 해수욕장 1년 오직 45일만 운영하는 특별한 해변체험 전국 모든 반려견이 모이는 여름

m.booking.naver.com

 


 

주       소  강원 양양군 현남면 광진리 78-20
영업시간  9:00 - 18:00


*남애해수욕장과 가까이 있어요.
*물안경 챙기기(스노우쿨링)/ 조개캐기용품


여기서 이름을 말하고 입장하면 되고, 강아지 구명조끼를 대여할 수도 있어요. 빌릴까 하다가 도도는 바다를 너무 싫어해서 포기했습니다.

 

멍비치

바로 맞음편에는 강아지를 씻기는 곳이 있어요. 찬물이 나오니까 빨리 해결하고 가시는게 좋을 거같아요. 도도도 닦였는데 오들오들 얼마나 떨었는지 몰라요. 그리고 바로 오른편에는 사람 씻는 곳과 샤워실이 있습니다.

 

반응형


샤워실을 사용해도 좋지만 나무에 있는 샤워기로 씻고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펜션이 가까워서 물로만 모래를 씻어내고 숙소가서 샤워했어요. 샤워실은 줄이 좀 있어서 패쓰~~

 

멍비치

멍비치는 소형견과 중,대형견 구간으로 나눠져있어요. 보안요원 같은 분들이 철저하게 관리하고 계셨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간날은 2022년 멍비치 첫 개장날이었는데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빈자리는 4-5자리 밖에 없더라고요. 애견인들이 이렇게 많을줄이야.. ㅎㅎ 성수기에는 얼마나 더 많을까요.. ㅎㅎ

 

멍비치

도도는 사회성이 없어서 옆에 강아지가 오기만해도 짖어서 좀 힘들었는데 그래도 저희는 신나게 놀았어요 ㅎㅎ 도도는 힘들었겠지만요.. 파라솔 간격이 넓게 있었으면 좋았을거 같은데 너무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이게 좀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대부분 강아지들은 바다를 무서워하더라고요. ㅎㅎㅎ 도도는 한번만 담구고 너무 무서워해서 안했어요. 근데 억지로 하시는 분들이 있으셨는데 강아지가 넘 불쌍했습니다 ㅠㅠ 억지로는 하지마세요ㅠㅠ!!


물놀이 하느라 사진을 많이 못찍었는데 파도가 생각보다 강해서 정말 재미있는 파도타기를 했고, 부모님이 물안경을 챙겨오셨는데 꼭 가져가보세요. 손바닥만한 물고기를 볼 수 있어요. 바닥에서 먹이를 먹고있는데 제 바로 옆에서 먹고 있더라고요. 물이 맑아서 잘 보여요~!!

 

멍비치에서 조개 캐기

그리고 여러분!!! 멍비치 바닷가에 조개가 많다는거 알고 계신가요?! 엄마가 우연히 바다를 보다가 조개를 캐는 아저씨를 보고 따라서 바닷가 들어가서 흙에 손을 넣어봤는데 조개가 만져진거예요. 그래서 둘이서 조개를 캤답니다!!

멍비치에서 동해바다에서 잡은 조개로 라면 끓여 먹기

 

멍비치에서 동해바다에서 잡은 조개로 라면 끓여 먹기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멍비치 동해 바다를 다녀온 지 몇 달이 지나서야 올리네요. ㅎㅎ 귀찮아서 미루고 미루다가 이제 올려요 ㅎㅎ 이번에 여름휴가로 멍비치를 다녀왔는데

dodo-hd.tistory.com

알고보니 멍비치 조개 캐는게 유명하더라고요. ㅎㅎ 재미있으니까 한번씩 해보세요~!! 파도를 타면서 캐야해서 파도에 맞써야합니다 ㅎㅎ 조개가 정말 쫀득하고 찰져요. 처음이라 몰라서 작은 조개도 가져왔는데 작은아이들은 놔주고 큰것 위주로 캐보세요~! 너무 재미집니다!! ㅎㅎ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

 

멍비치에서 동해바다에서 잡은 조개로 라면 끓여 먹기

 

멍비치에서 동해바다에서 잡은 조개로 라면 끓여 먹기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멍비치 동해 바다를 다녀온 지 몇 달이 지나서야 올리네요. ㅎㅎ 귀찮아서 미루고 미루다가 이제 올려요 ㅎㅎ 이번에 여름휴가로 멍비치를 다녀왔는데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