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제주도

4박 5일 즐거운 제주도 신혼여행 일정 1일차

by 수학부부 2021. 5.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ㅎㅎ 7일전 결혼식을 마치고 제주도 신혼여행까지 다녀왔어요.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은 갈 수 없어 제주도로 향했죠. 씁쓸했지만 여행을 간다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 <

알뜰살뜰 귀여운 저희의 신혼 여행 일정을 공유해봅니다. 각 장소별 자세한 정보는 해당 포스팅을 통해 화인해주세요.

 

 

4박 5일 즐거운 제주도 신혼여행 일정 2일차

안녕하세요, 수학부부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신혼여행 2일 차 일정을 나눠보려고 합니다. 아마 여행의 시작은 2일차부터가 아닐까 싶은데요,,ㅎㅎ첫날은 도착해서 정신없고, 2일 차부터

dodo-hd.tistory.com



제주도 신혼여행 1일차

제주도 여행에 가기위해 캐리어 2개를 가지고 갔어요. 그리고 다행히 집앞에 공항버스 정류장이 있어서 시간에 맞춰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공항버스 예매는 2주전에 했어요.

오빠는 오는 버스를 찾아보고 있었어요. 가는날 날씨도 참 좋고 완벽했답니다.

그리고 얼마뒤 버스가 왔고, 탔습니다. 공항버스는 넓게되어있어서 참 좋아요. 의자도 편하고요. 출발하기 전 산진찍었어요 ㅎㅎ 출발~(벌써 그립네요 ㅠㅠ)




[김포공항 푸드코트]

한시간정도 간 뒤 김포공항에 도착해서 점식을 먹었어요. 식당들이 많았는데 푸드코트 음식이 끌리더라고요. 김포공항 푸드코트 추천해요. 깔끔하고 괜찮아요. 저희는 우거지해장국하고, 우동&돈까스 먹었어요.

기내반입

점심먹고 짐을 먼저 붙였어요. 톡으로 받은 탑승권, 민증 준비하고 실었습니다. 기내 반입금지 물품 안내가 있어서 혹시몰라 공유합니다. 액체는 되도록 소량으로 가져가는게 제일 좋아요.

김포공항 구경하고, 비행기에 올랐어요. 너무 귀여우셔서 찰칵 ㅎㅎ

하늘은 매우 맑음~! 오랜만에 비행기를 타니 둘다 기분 업업 ㅎㅎ

3-40분정도 비행하고 버스를 타고 제주공항으로 이동합니다. 국내여행이라 금방금방 이동이 되었어요. 휴가철이 아닌데 관광객들로 북적북적했습니다. ㅎㅎ




[제주공항]

제주공항

누가봐도 제주공항이죠? ㅎㅎㅎ 아기를 데리고 온 가족들, 연인들 많았습니다.

공항에 도착하고 사진 하나는 남기고 싶어서 오빠한테 사진하나 찍어달라고 했죠. ㅎㅎ 그냥 기념으로 ㅋㅋㅋ




[SK렌트카]

차를 렌트해서 sk렌터카 버스를 타고 렌트한 차가 있는 곳으로 갔어요. 버스가 정말 좋더라고요. 깔끔하고 의자도 넘 편했어요.

sk렌트카에 도착했고, 내부도 너무 좋았습니다. 제주도에서 차 렌트하신다면 sk렌트카 추천할게요 서비스도 좋고 믿을만해요!

몇분후 안내하시는 분의 안내를 받아 렌트한 차가 있는 곳으로 이동했어요.


sk렌트카

짜잔 이게 저희차이지요~! 셀토스로 오빠가 선택했어요. 블랙이 고급스럽고 이뻤어요.

반응형

 

블랙은 싫어했던 오빠도 보더니 블랙이 넘 멋있다며 연신 칭찬을했어요 ㅎㅎ



차를 타고 출발했습니다^^ 이날을 위해 무선블루투스마이크를 구매했지요!!! 노래방을 못가서 우울해하는 저를 위해 낸 오빠의 아이디어 ㅋㅋㅋㅋㅋ 이동하는 내내 엄청 불렀죠 ㅎㅎ



사진도 한번 찍어주고!! 출발!!





이동하는 중 발견한 귀요미♥




[제주락]

제주공항에서 에어비엔비로 미리 예약한 제주락으로 이동 후 주차까지 했습니다.

한적한 곳에 위치해있는 제주락!


제주락

이렇게 밖에 앉는 곳도 있어요. 저희는 늦어서 이용은 못했네요.


숲길로 들어가면 제주락이 나옵니다. 숲속에 숨겨져 있어서 어딘가 좀 헤맸어요. ㅎㅎ


저희는 바로 여기! 문은 큰 자물쇠로 되어있어요.


실내화 사용이고, 뭔가 숲속에 온 느낌?!


제주락

화려하면서도 유니크한 인테리어가 꼭 외국에 온 느낌이었습니다.ㅎㅎ


창가에는 이렇게 바다가 보이고요. 바로 앞이 바다라 정말 이뻤어요.


사진 찍고 나가봤지요~~


앞쪽에도 정자가 있었어요.


그리고 앞에는 산책로비슷하게 작게 있었어요.


찰칵찰칵 서로 찍어주고 저녁 먹으러 이동했습니다.


https://dodo-hd.tistory.com/629

 

제주 서귀포 숙소 제주락 머문 후기

안녕하세요, 수학부부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지난 제주도 신혼여행 포스팅에 넣었던 숙소 제주락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서귀포 지역에 숙소를 찾는다면 참고해보세요. 자연을 담은 제주 숙

dodo-hd.tistory.com

 





[수라간 흑돼지]

저녁은 제주 흑돼지 맛집 수라간으로 갔어요. 휴가철이었다면 엄청난 대기로 먹었을텐데 다행히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여기는 현지인 맛집으로도 유명해서 오빠가 꼭 와보고 싶다고 했는데 역시나 정말 맛있었습니다!!


제주도 서귀포 흑돼지는 수라간에서

 

제주도 서귀포 흑돼지는 수라간에서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신혼여행에서 길이 남은 흑돼지 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집에 돌아온 지금도 먹고싶은 곳이랍니다 ㅠㅠ 제주도 서귀포쪽에 가시면 꼭 한번

dodo-hd.tistory.com




[세연교]

소화시킬겸 간곳은 세연교!


밤이라 즐길건 많이 없지만 야경과 산책 잠깐하려고 들렸어요. 나름 괜찮았습니다.

제주도 서귀포 야경보는 곳, 세연교

 

제주도 서귀포 야경보는 곳, 세연교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주도 야경을 볼 수 있는 데이트 장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숙소가기전에 야경 한번 보고 들어가고 싶어서 검색하다가 찾게됐죠. 저

dodo-hd.tistory.com




그렇게 다시 숙소로 돌아와서 첫날밤을 즐겼지요~~🤭ㅋㅋㅋ


과자 먹고, 아이스크림도 먹으면서 마무리했어요😊


빨리 오라는 오빠ㅋㅋㅋㅋ 둘다 피곤해서 바로 꿀잠을 잤지요 ㅋㅋㅋ그럼 2일차도 나눠볼게요😄 감사합니다!


[신혼여행 1일차]
김포공항 - 제주공항 - SK렌트카 - 제주락 - 주변 바다 산책 - 수라간(흑돼지) - 세연교 - 숙소 야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