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제주도

2박 3일 제주도 여행 전체 정리 (1)

by 수학부부 2018. 7. 5.
728x90
반응형

제주도 2박 3일 여행 정리 - ♥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다녀온 제주도 여행을 정리할겸 남겨봅니다 ^^

제주도 여행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바라며 끄적끄적해봐요 하하


제가 여행갈때는 너무 안좋게도 제주도가 장마전이라 비가 오고 흐렸어요 근데, 함께 간 사람들 덕분에 너무 즐거운 여행이었답니다.

그리고 처음으로 차를 렌트해서 가게되서 더더 즐거운 여행이었어요 !


2박3일 제주도 여행 1탄은 간략하게 알려드릴게요 !

자세한건 앞으로 포스팅하겠습니다 !


예산


총 3명이서 갔습니다 / 각각 30만원으로 여행경비를 잡았어요 


항공비 렌트 숙식

밥값 외

                     96,740                    21,630                        26,100

155530

300000

                     96,740                    21,630                        26,100 155530

 300000

                     96,740                    21,630                        26,100 155530300000



여행 사진



[ 6/26 ] - 자세한건 26일 포스팅으로 확인하세요.




제주바다에 떠다니는 배를 찍으며 제주도에 도착했습니다 !



효리네 민박집에 나온 아루요 식당 !

대기를 좀 하기는 했지만 대기한 보람이 있을만큼 너무 맛있었어요 !


자연식 같은 느낌이 들었구 굉장히 신선해서 정말 음식을 먹는 느낌?! 


참고로 아루요는 2개가 있어요 2번째집은 제자가 하는 곳이라고 하던데

그래도 원조에서 먹는게 좋겠죠?!


잘 알아보시고 가세요 !











비가와서 ㅠ_ㅠ 이니스프리와 오셜록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이니스프리에서 비누를 만들었어요 ㅋㅋ

자세한건 다음 포스팅에 올릴게요 !

너무 좋은 추억이었어요 !




그리고 숙소에 돌아왔어요 !

여기 숙소 정보도 남겨놓을게요 


바로앞이 곽지해주욕장이라서 곽지에 머무르시는 분들이라면

여기 추천드려요 !!!





해수욕하고나서 애월 산책로를 걸었어요 

바닥으로 게들이 슉슉 지나가는거에 깜짝 놀랐지만 

분위기는 너무 좋았다는거 ~ !

좀더 어두어지면 불빛이 켜지는데 너무 아름다워요 




그리고 다시 돌아가서 애월 카페 

' 봄 날 ' 을 들렸습니다 

외관으로 볼때는 작게 느껴졌는데 들어가보니 되게 크고 너무 예뻐서 맘에 들었어요 !!


웰시들 4마리도 있었구요 이름이 봄 여름 가을 겨울 이에요 !


여기는 밤에 가는게 좋을거 같아요 너무 운치가 있어요 !!

(자세한 사진은 다음 포스팅에 - )













[ 6/27 ] - 자세한건 27일 포스팅으로 확인하세요.



제주도가면 꼭 먹어봐야 한다는 새우리 김밥 - !

색감에서 일단 합격 !!

맛도 합격입니다 !! >_<


유명해서 그런지 오전부터 많은 분들이 오셨더라구요 

미리미리 가시는게 좋을 거에요 하하





그리고 여기는 제가 너무너무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 !!!

' 더 로맨틱 ' 카페입니다 ㅠ_ㅠ

여기 정말 너무 좋아요 ! 안가본 사람은 있더라도 한번가고 안가본사람은 없는 !!!

저는 다음에 제주도 가면 여기는 꼭 갈거에요 ! 그정도로 너무 완벽한 곳!

여기도 자세한 사진은 27일 포스팅으로 알려드릴게요 !



그리고 동문시장에서 회를 사먹었어요 

여러군데 돌아다녀봤는데 여기가 제일 좋았어요 





차타고 가는길에 수국이 양옆으로 가득있어서 안멈출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찍었습니다.

근데 주위에 저희같은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차를 잠깐 세워서 찍으시는 분들이 많으셨어요.


차를 이용하신다면 꼭한번 이용해 보세요 !


2번째 숙소 '머룬 스테이'


여기는 제가 정말 최애하게된 곳 !!

너무 완벽한곳 입니다. 나중에 가족들하고 와도 좋을것 같은 곳이에요 !!




그리고 흑돼지 냠냠

여기도 정말 추천드려요 후회없습니다 정말 ㅠㅠ

고기를 미리 직화로 해주셔서 기다리는 시간이 좀있지만 그정도는 기다릴수 있을만큼

맛있었어요

저는 소고기인줄 ,,,

역시 제주도는 흑돼지 입니다. 



그리고 광치기해변에서 사진을 찍었어요

여기는 사진찍기 좋은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도 많이 왔어요




두번째날에는 파뤼 -! ㅋㅋㅋ

수다하면서 맛있게 회를 먹었습니다 >_<



아침으로 창흥식당에서

한식으로 드시고싶으시면 여기 추천추천 



세화해변 고고




조천상회 편집샵 갔어요!!

여기 유명하더라구요 아기자기해요 !!

제주만의 것을 사고 싶으시면 여기도 추천 !!


여기도 최애가 된 카페 

'스테이 무드 ' 여기는 정말 사진찍기 너무 좋은 곳이에요 !!



공항 가기전에 밥먹고 갔어요!


제주 맑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