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안양

평촌 보쌈 맛집 그집 보쌈 칼국수, 촉촉하다

by 수학부부 2020. 10.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회사 근처에 있는 맛집하나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평촌역에서 좀 걸어야하지만 걸어서 올만큼의 맛집이랍니다.

 

평촌 학원가 마늘 떡볶이, 8년만에 다시 찾은 추억의 맛집

인덕원 동편마을 맛집 육화몽, 비싼만큼 맛있다!

안양 인덕원 평촌 브런치 카페 라붐,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유명인들만 온 인덕원 맛집 추천, 옛골 감자탕 뼈다귀 전문점

 

유명인들만 온 인덕원 맛집 추천, 옛골 감자탕 뼈다귀 전문점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지난주에 퇴근하고 남자 친구의 추천으로 맛있는 감자탕을 먹고 왔답니다. 제가 이렇게 포스팅하는 건 당연히 맛있어서겠죠? 인덕원 근처에서 감자탕 먹고 싶다면

dodo-hd.tistory.com

 


 

그집 보쌈 칼국수 리뷰

그집 보쌈 칼국수는 골목에 자리 잡혀있어요. 처음 가시는 분들은 입구가 어딘지 몰라서 많이들 헷갈릴 수 있어요. 저는 그랬거든요 ㅎㅎ 

 

 

이날은 이미 회사 직원분들과 한끼하고 남자친구에게도 맛보여주고 싶어서 또 갔답니다. ㅋㅋㅋ 얼마나 맛있었는지 아시겠죠?

 

 

 

 

식당에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요. 그리고 좌식의자에 앉는답니다. 

 

메뉴는 점심정식과 일반메뉴로 나눠져 있어요.

저희는 마늘보쌈정식 소로 주문했습니다. 마늘보쌈이 진리입니다!!


짠! 정식에 시래기국, 전, 찬들이 나와요. 보쌈에다가 여러 찬까지 나오니 푸짐합니다. 회사 직원들과 대도 먹어봤는데 대는 찬이 더 많고 푸짐해요. 보쌈 양도 많구요.


보이시나요? 이 촉촉함! 마늘보쌈 비주얼 장난아닙니다 ㅎㅎ


같이나오는 김치! 보쌈에서 아주 중요하죠?!! 맛이 정말 꿀맛입니다!


쌈 싸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제가 여기을 왜 추천하냐면요! 지금까지 먹어본 보쌈중에 제일 촉촉해요! 정말 촉촉해서 입에서 녹습니다!


 마늘 소스에 콕 찍어서 먹으면 촉촉한 고기의 육즙과 마늘향이 입안에서 돌고 돌아 녹아버려요.

사진이 담을 수 없는 이 촉촉함!

보쌈 먹고싶은 날, 그집 보쌈집 적극 추천합니다! 안오면 클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