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학부부/해피육아

플라팜 뉴코코맘 육아 트롤리 이동 수납함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

by 수학부부 2024. 3. 20.
728x90
반응형
[ 함께 보면 좋은 글 ]
📍신생아 얼굴 태열 좁쌀에 좋은 수딩젤 아토오겔 추천 내돈내산
📍신생아 출산 용품 리스트 꼭 필요한 것 브랜드 추천
📍본베베 아기 신생아 폴더 매트 추천 내돈내산 후기
📍출산 후 남편이 해야 할 일 12가지

플라팜 이동식 수납함 트롤리

브랜드 : 플라팜
가격 : 9만 원대(커버(뚜껑), 3단으로 구매할 시)
조립해야 함
평점 : ★★★★.5

📍플라팜 구매하러 가기(구매처)

아마 육아템으로 수납함이나 트롤리를 알아보실 거 같아요. 저도 처음에는 작은 서랍장을 살까? 아니면 좀 저렴한 이동식 수납함을 살까 그랬는데 아무리 봐도 플라팜 같이 괜찮은 게 없더라고요. 다행히 동생이 조카 선물해 준다고 해서 선물로 받았답니다^^

뉴코코맘 트롤리 플라팜 구매 이유

처음 트롤리를 구매할 때 커버 없이 저렴한 걸로 사용할까 했는데 후기를 보니 먼지가 많이 쌓인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왕 선물 받는 거 커버까지 있는 걸로 구매했어요. 그리고 2단보다는 3단으로 했습니다. 맨 위 1단에는 칸막이 있고 없고 가 있는데 저는 그냥 없이 했어요. 그랬더니 정리는 조금 지저분해도 들어가기는 많이 들어가더라고요. 오히려 불편함이 없어요.

손수건은 바로바로 사용하기 때문에 바깥에 걸치는 곳에 넣어두었어요. 보통 트롤리에는 아기용품과 기저귀 등을 넣으시는데 저는 오히려 아기용품과 아기 옷 등을 넣고 있어요. 기저귀와 아기 수건은 침대 아래에 넣어서 보관하고 있어요.

[플라팜 선택 이유]

  • 수납이 잘 되는 트롤리
  • 커버(뚜껑)가 있는 수납함
  • 이동이 가능한 수납함
  • 깔끔하고 디자인 이쁜 트롤리
  • 공간이 넉넉한 수납함

 

반응형

 

플라팜 단점 하나

플라팜 뉴코코맘을 쓰면서 단점이 단 한 가지 있다면 조립이었습니다. 조립에 대한 단점들이 후기에도 있어서 뭐가 어렵지? 그랬는데 저희 집 남편도 진땀을 뺐네요. ㅋㅋㅋ근데 정말 어렵게 해 놨더라고요. 설명을... 유튜브 영상을 보고 조립하시는 게 훨씬 쉬울 거예요. 그리고 플라스틱 재질이다 보니 엄청나게 튼튼하지는 않아요. 그렇다고 사용하는데 불편하지 않습니다. 저는 이왕 쓰는 거 플라팜으로 사길 잘한 거 같아요. 굉장히 만족스러워요.

2단과 3단에는 아기 옷과 양말, 모자 등을 넣었어요. 아직 아기라 옷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 2칸에 다 들어가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아직 아기 서랍장은 두지 않고 있어요. 커버가 있어서 은근히 옷도 많이 들어가고 정리해서 넣어두면 딱 괜찮더라고요. 

플라팜 트롤리는 나중에 아이가 커서 육아 용품으로 사용을 안 하는 시기가 오면 다른 용도로 써도 괜찮겠더라고요. 가격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오래 사용할 의향이 있다면 저는 추천드리고 싶어요. 시중에 저렴한 트롤리 이동식 수납함이 많이 있지만 실용성이나 디자인 부분에서 차이가 있더라고요. 저는 굉장히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커버가 있어서 지저분하지도 않고요. 추천합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
📍유도 분만 실패하고 제왕절개한 출산 후기, 자분하고 싶다면
📍출산 가방 조리원 준비물 리스트 최소한으로
📍신생아 출산 용품 리스트 꼭 필요한 것 브랜드 추천
📍임산부가 알려주는 출산 선물 리스트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