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재난 영화 추천 BEST 12

by 수학부부 2020. 2. 29.
728x90
반응형
[ 함께 보면 좋은 글 ]
📍넷플릭스 최신 액션 영화 추천
📍한국 최신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 best5
📍정주행 해야만 하는 한국 인생드라마 추천 최근작 best14
📍한국 역사 관련 영화 BEST

오늘의 영화

임파서블, 연가시, 해운대, 샌 안드레아스, 대지진(중국), 투모로우, 터널, 히말라야, 마션, 컨테이젼, 감기

영화 한 줄

더 임파서블 :: 재난 영화라면 빼놓을 수 없는 게 있다면 그건 바로 가족애죠. 아마 오늘 영화 리스트 중 가족애가 가장 잘 그려진 영화라고 생각해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라서 더 현실감이 있었어요.

있어서는 안 될 일이지만 보면서 뭉클하기도 하고 아려왔던 영화입니다. 느끼는 게 많은 영화인 만큼 첫 번째로 소개해드려요.

📍더 임파서블 영화 평점, 관람평 보러가기

연가시 :: 한때 연가시로 엄청 이슈가 됐었죠. 지금 생각하면 그리 심각한 문제는? 아니었던 거 같은데 뭐,, 집에서 편하게 보기 좋은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연가시 영화 평점 관람평 확인하기

해운대 :: 해운대는 재난영화로 봤을 때 꽤 괜찮은 영화라고 생각되는 영화입니다. 내용과 영화에 있는 에피소드들이 하나하나 잘 어우러져 있는 영화였어요.

📍해운대 영화 관람평 확인하기

샌 안드레아스 :: 드웨인 존슨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추천하고 싶은 영화입니다.

드웨인 존슨의 영화 특징이 우연성이 많다는 건데 그래서 또 재미있는 부분이 있죠. 시원하고 깔끔한 영화였어요.

📍샌안드레아스 영화 평점, 관람평 확인하기

대지진(중국) :: 저는 중국 영화를 즐겨보는 편은 아닌데 우연히 보고 정말 많은 감동을 얻었어요. 실화라는 이야기도 있는데 이 부분은 저도 잘 모르겠지만 실화라면 정말 더 큰 감동이 밀려올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이건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보셨으면 합니다. 우연히 봤는데 기억에 남는 영화였어요.

📍대지진 영화 관람평, 평점 확인하기

 

반응형

 

투모로우 :: 꽤 오래된 영화지만 아마 보신 분들은 많을 거라 생각됩니다. 오랜만에 다시 보고 싶다면 추천!

히말라야 :: 황정민 주연의 영화로 감동과 웃음이 조화롭게 있는 영화입니다. 산악인의 마음을 알 수 있음과 동시에 삶의 의미란 무엇인지 않은 생각이 들게 하는 영화였어요.

📍히말라야 영화 관람평과 평점 확인하기

마션 :: 이 영화는 재난영화라기보다는 우주영화라고 하는 게 더 맞을 거 같은 영화지만, 혼자 살아남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고찰할 수 있는 영화라고 생각해요.

주인공이 우주에서 혼자 남아 이뤄내는 것들을 보고 싶다면 추천. 보고나면 생각이 많아지는 영화입니다.

📍마션 평점, 관람평 확인하기

스카이스크래퍼 :: 이 영화도 드웨인 존슨이 주연인 영화입니다. 흠 없는 시원하게 볼만한 영화입니다. 킬링타임 영화를 선호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스카이스크래퍼 평점과 관람평 확인하기

 

 

감기 :: 아마 감기 영화는 지금 코로나로 불안정한 상황에 딱 맞는 영화이기도 할 텐데요. 처음 감기가 나왔을 때는 이런 일이 있을까 했는데 지금 실제로 일어나고 있더군요... 그래서 더 마음이 가는 영화입니다.

생존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인상 깊은 작품이었어요.

 컨테이젼 :: 마지막은 컨테이젼이라는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현재 우한폐렴(코로나)를 예언한 듯 아주 비슷하게 그린 영화죠.

영화 후기에는 ‘이곳은 곧 성지가 될 거다’라는 댓글이 있을 만큼 지금 상황과 매우 흡사해서 다시 이슈가 되고 있는 영화입니다. 영화를 관람한 사람으로서도 굉장히 흡사하고 사실적이었습니다.

이런 상황이 오지 않기를 바라며.....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컨테이젼 관람평과 평점 확인하기

👉재난 영화 추천 2탄 13편

반응형

'영화,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범죄 스릴러 영화 추천 10  (1) 2020.03.15
추억의 2000년대 애니메이션 best11  (0) 2020.03.05
액션 SF 영화 추천 BEST9  (4) 2020.02.11
인생영화 추천 2탄 BEST12  (0) 2020.02.10
판타지, SF영화 추천 BEST8  (0) 2020.02.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