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추억의 2000년대 애니메이션 best11

by 수학부부 2020. 3.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애니메이션 리스트를 가져왔습니다. 문득 어렸을적에 보던 만화들이 궁금하더군요. 그렇게 하나하나 찾다보니까 그동안 본 만화들이 꽤 있었어요. ㅎㅎㅎ 추억돋아서 이렇게 남겨봅니다.

 

감동적인 애니메이션 추천, 가슴 먹먹한 애니로 모아봤어요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감동적인 애니를 봐서 관련된 영화들을 모아봤어요. 애니메이션에서도 많은 감동을 느낄 수 있잖아요?! 저는 종종 애니도 즐겨본답니다.

dodo-hd.tistory.com

 

 

디즈니 영화추천, 내가 생각하는 BEST15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랜만에 영화 포스팅을 끄적여 봅니다. 요즘 영화를 보고싶지만 코로나때문에 영화 개봉을 안해서 저도 잠시 쉬고 있는 중이랍니다. ㅠㅠ 얼른 해결이 되었으면 좋

dodo-hd.tistory.com

 

 

디즈니 외 애니메이션 영화 BEST 10 추천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애니메이션 영화를 추천할까 합니다. 주제는 그다지 유명하지 않은 애니로 선별해봤어요. 좀 유명한 애니들은 여러분들이 다 보셨거나 들어 본 영화여서 제가

dodo-hd.tistory.com


오늘의 애니

테니스왕자, 코난, 슈퍼갤즈, 포켓몬스터, 디지몬어드벤처, 나나나, 카드캡처체리, 달빛천사, 아따맘마, 학교괴담, 검정고무신

만화 한줄

 

테니스 왕자 :: 스포츠만화를 싫어하는 사람도 본 만화죠. 저는 스포츠를 좋아하지만 스포츠 만화는 즐겨보지 않았답니다. 근데 테니스왕자는 볼 수 밖에 없더군요 ㅎㅎ다들 기억하시죠?

코난 :: 명탐점 코난은 말할게 없죠. 지금 보면 지루한 감이 있지만 어렸을때 볼때는 범인찾느라 시간가는 줄 몰랐죠 ㅎㅎ

슈퍼갤즈 :: 슈퍼갤즈는 가장 첫번째로 기억에 남은 만화였어요. 주인공인 란이라는 친구가 그당시에는 굉장히 멋있어보였거든요. 물론 지금도 그렇지만 ㅎㅎ여자들의 우정을 그린 만화여서 더 눈길이 간거 같아요.

포켓몬스터 :: 포켓몬스터는 아마 2000년대?에 가장 많이 유행하고 인기있는 만화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딱지모으고 종이모으고, 껌종이 모으고.. 그랬던거 같아요.ㅋㅋㅋ

디지몬 어드벤처 :: 포켓몬스터와 양대산맥을 이룬 만화이죠. 저는 디지몬어드벤처가 줄줄이 나왔지만 그중에서 첫번째 편이 제일 재미있었던거 같아요. 

다다다 :: 이 만화는 여자아이들이 좋아한 만화인거에요. 저도 정말 재미있게 본 기억이 있거든요. 마지막편을 놓치지 않으려고 방영되기 전에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고 있던게 기억나네요 ㅋㅋㅋ

 

반응형

 

카드캡터체리 :: 카드캡터체리는 즐겨본 만화는 아니지만 유명한 만화여서 한번 넣어봤습니다 ㅎㅎ ost는 아직도 기억이 나네요. 

달빛천사 :: 달빛천사를 모르면 그시대에 산 사람이 아니죠. ㅎㅎ 특히 ost는 누구나 다 알거라 생각해요. 안봤다면 당신은 90년생이 아닙니다. 흠흠

아따맘마 :: 아따맘마는 개인적으로 즐겨보던 만화였어요. 가끔 생각나면 보기도 했고요. 깔끔한 영상미와 훈훈한 스토리가 저는 좋더라고요.

학교괴담 :: 학교괴담을 어렸을때 봤을때는 정말 무서웠어요. 특히 베토벤편... 아직도 기억이나요 ㅎㅎ 지금보면 안무섭겠지만 어릴적에는 얼마나 무섭던지 ㅎㅎㅎ

검정고무신 :: 검정고무신도 많이 본 만화죠. 우리 부모님의 시대를 재미있게 풀어논 만화여서 더 눈길이 가고, 재미있게 느껴졌어요. 그리고 어른들도 검정 고무신을 보면서 옛추억을 떠올리시기도 했죠.

 

디즈니 영화추천, 내가 생각하는 BEST15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랜만에 영화 포스팅을 끄적여 봅니다. 요즘 영화를 보고싶지만 코로나때문에 영화 개봉을 안해서 저도 잠시 쉬고 있는 중이랍니다. ㅠㅠ 얼른 해결이 되었으면 좋

dodo-hd.tistory.com

반응형

'영화,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포 영화 추천, 오감을 자극한다  (0) 2020.03.23
범죄 스릴러 영화 추천 10  (1) 2020.03.15
재난 영화 추천 BEST 12  (0) 2020.02.29
액션 SF 영화 추천 BEST9  (4) 2020.02.11
인생영화 추천 2탄 BEST12  (0) 2020.02.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