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학부부/해피육아

임산부에게 좋은 차 추천 루이보스 티 임산부 선물 내돈내산

by 수학부부 2023. 6. 10.
728x90
반응형

저는 부부는 커피를 좋아하지 않아서 평상시에도 차나 에이드를 주로 마시는 편인데 임신 중에는 차가 안 좋다고 해서 극초기에는 아예 먹지를 않았었거든요. 근데 알고 보니 루이보스티는 양수를 맑게 해 줘서 좋다고 하더라고요. 최근에 구매한 임산부 전용 루이보스 티를 소개해드릴게요. 참고해 보세요!

 

임신 4주차 극초기 증상 4주 4일 아기집 확인, 임밍아웃까지

임신 3주차 극초기 증상, 생리통이라고 생각했다 생예+1 임신 확인 저는 생리주기가 정확한 편이에요. 생리처음 시작하는날을 표시하면 27-28일 후에는 정확하게 생리가 터졌어요. 그리고 생리하

dodo-hd.tistory.com

 

 

5-6주차 증상 아기 심장소리, 임신 축하 선물, 마미톡

임신 4주차 극초기 증상 4주 4일 아기집 확인, 임밍아웃까지 임신 3주차 극초기 증상, 생리통이라고 생각했다 생예+1 임신 확인 저는 생리주기가 정확한 편이에요. 생리처음 시작하는날을 표시하

dodo-hd.tistory.com


 

임산부 전용 샤인 루이보스 티 추천

임산부 차 추천

바로 요 친구입니다. 맘 앤 헬스 샤인 루이보스 티, 온라인에서 임산부 차로 검색했을 때 상위에 떠있는 상품으로 후기도 좋고, 가격도 괜찮아서 구매하게 됐어요. 한팩에 20개가 들어있고 디자인도 깔끔했어요. 실제로 만드신 분이 아기 엄마 분이셔서 더 믿고 구매할 수 있었어요.

 

임산부 루이보스티 추천

루이보스티가 임산부에게 좋은 이유 몇 가지를 말하자면,

  • 카페인이 없는 티
  • 임산부와 태아에게 중요한 양수를 맑게 하는 티
  • 누적된 노폐물 제거와 붓기 가라앉힘
  • 원재료의 늙은 호박은 비타민과 무기질이 있어서 영양이 풍부

 

반응형

 

맘앤헬스 샤인루이보스티는 잘 우러나오는 삼각형 티백으로 되어 있어서 조금만 넣어도 금방 우러나와요. 저는 적당히 넣고 뺀 다음 물을 계속 채워서 먹는데 한번 우릴 때 잘 우려 져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집에 국화차, 얼그레이, 로즈마리, 우렁차 등 다양하게 있는 만큼 티를 좋아하는데요. 이 상품은 기대이상으로 맛있었어요. 남편도 먹어보더니 자기도 맛있다면 같이 먹고 있답니다 ㅎㅎ

 

티를 먹다 보면 끝맛이 찝찝할 때가 있는데 이건 약간의 달달함이 있음에도 끝맛이 깔끔하고 계속 끌리는 맛이에요. 기본적으로 느껴지는 루이보스티와 오렌지향이 은은하게 느껴져서 먹으면 먹을수록 맛있더라고요. 저는 회사에도 가져가서 요즘은 매일 먹고 있어요 ^^

 

 

여름이라 차 우린 다음 얼음하나 넣고 시원하게 먹고 있어요. 임신 중이라면 해당 상품 추천해요. 티를 많이 마셔본 사람으로서 추천하고 싶은 아이예요. 임산부에게 좋은 차 루이보스티! 

 

맘앤헬스 샤인루이보스티 (임산부 차, 루이보스티, 임산부선물 ) : 맘앤헬스

[맘앤헬스] 엄마와 아이를 위한 차 맘앤헬스 공식스토어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