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서울

운빨로맨스 로맨틱 코미디 연극 추천 내돈내산 후기

by 수학부부 2022. 9.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랜만에 저희 부부가 혜화 대학로에서 연극을 보게 됐어요. 갑자기 제가 연극이 보고 싶더라고요. 간만에 서울 데이트했는데 연애 시절로 돌아간 것처럼 푸릇푸릇한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 둘 다 30대가 돼서 갔는데 젊음의 향기가 느껴져서 새로웠습니다. ㅎㅎ연극도 너무 재미있어서 여러분이 꼭 보셨으면 좋겠어요!!

대학로 연극 쉬어매드니스 후기

 

대학로 연극 쉬어매드니스 후기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저는 시간이 되면 종종 남자 친구와 연극을 보곤 하는데요. 이번 주에는 어머니 생신 기념으로 어머니와 함께 연극을 관람했어요. 어떤 걸 볼까 하다가 코믹 연극이

dodo-hd.tistory.com


 

 

운빨로맨스 연극

대학로 로맨스 코미디 연극 운빨로맨스

** 구매는 당근마켓에서 저렴하게 했어요. 때마침 표가 한 장에 6,000원에 나왔더라고요. 여러분도 예매하기 전에 당근 마켓에서 한번 검색하시고 없으면 온라인에서 구매하세요!ㅎㅎ

** 좌석은 선착순이라서 1시간 전에 가서 타이밍 잘 보시고 표 받으세요. 앞에서 2,3번째 줄 가운데가 좋아요~!

배우  김환 배우님, 노수연 배우님, 허예슬 배우님, 이한 배우님

평점  ❤❤❤❤❤

연애시절부터 연극을 꽤 본 저희로서는 운빨로맨스 정말 재미있게 봤어요. 대학로 연극은 배우 운도 중요한데 이날은 연기를 잘하시는 배우분들을 만나게 되어 더 재미있었던 거 같아요. 정말 많이 웃었어요. 

 

운빨로맨스 연극

운빨 로맨스 연극 내부는 작은 공간이었지만 의자가 옛날처럼 딱딱한 의자가 아니라서 좋더라고요. 딱딱한 곳에 오래 앉아있는걸 불편해서 걱정했는데 의자가 꽤 폭신하고 극장 의자처럼 되어 있어서 앉아 있는 내내 불편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연극하는 공간과 좌석이 정말 가깝기 때문에 2,3번째 줄 앉는 걸 추천드려요. ㅎㅎ

 

반응형

시작하기 전에 상품 증정 시간이 있으니까 놓치지 마시고 꼭 뭐든 받아 가세요. ㅎㅎ 순발력 싸움입니다. 오빠도 도전했는데 가위바위보에서 져서 못 받았어요 ㅠㅠ 크루스 여행권이었는데 ㅠㅠ ㅎㅎㅎ

 

왼쪽부터 허예슬, 김환, 노수연, 이한

운빨로맨스는 세상의 불운은 본인으로부터 시작한다고 믿은 여주인공과 운명은 스스로 개척하는 거라고 믿는 남자의 사랑이야기인데 솔직히 저는 로맨스 내용보다 연극  중간중간에 나온 배우들의 케미와 코믹요소가 너무 재미있었어요. 연애 중이신 커플 분들이 보기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이한 배우님과 허예슬 배우님 연기 케미가 장난 아니었어요. 연기들을 어쩜 그렇게 잘하시는지!!!! 두 분 다 너무 이쁘시고 잘생기시고!!!! 나중에 방송 나오면 너무 흐뭇할 거 같아요. ㅎㅎ 

 

운빨로맨스 연극

배우분들 다 너무 잘생기셨고 이쁘셔서 보는 내내 눈호강하면서 봤어요. ㅎㅎ남자 주인공 김환 배우님은 나오실 때 뭔가 많이 봤다 했는데 연참에 나오셨더라고요. 신기방기! 실물 보니까 정말 잘생기셨어요. 무엇보다 정말 웃겨서 보는 동안 계속 웃었던 거 같습니다. 오랜만에 연극 보니까 너무 즐거웠고, 배우분들의 열정이 느껴져서 젊음의 풋풋함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오늘 본 배우 분들 다 잘 되셨으면 좋겠어요! : )

 

연인과 함께 볼 대학로 로맨스 연극을 찾고 있다면 오늘 소개해드리는 운빨 로맨스 연극 추천드려요. 운빨 로맨스는 대학로 연극 top 5 안에 드는 로맨스 연극이랍니다. 아직도 안 봤다면 꼭 보세요!!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대학로 연극 쉬어매드니스 후기

 

대학로 연극 쉬어매드니스 후기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저는 시간이 되면 종종 남자 친구와 연극을 보곤 하는데요. 이번 주에는 어머니 생신 기념으로 어머니와 함께 연극을 관람했어요. 어떤 걸 볼까 하다가 코믹 연극이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