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서울

신림 싸다김밥 메뉴 추천

by 수학부부 2022. 9.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신림 김밥 맛집인 싸다김밥 메뉴중 맛있는 김밥 2가지 추천해드릴게요. 싸다김밥 메뉴는 전반적으로 다 맛있어요. 최근 물가상승으로 가격대가 많이 오르긴 했지만 여러 가지 음식을 먹기에는 좋은 것 같아요. 요즘 갑자기 김밥이 먹고 싶어서 신림이 직장인 오빠한테 오는 길에 김밥을 사달라고 부탁했어요. 싸다김밥을 자주 가는 오빠가 2가지맛을 추천해줬답니다. 참고해보세요.

신림 맛집 싸다김밥, 정말 제대로한다!

 

신림 맛집 싸다김밥, 정말 제대로한다!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신림 근처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남자친구 직장이 신림이라 오랜만에 찾아가서 밥먹었어요. 둘러보니 새로 생긴 집이 있더라고요. 깔끔해보이기도 해서 도

dodo-hd.tistory.com

아리차이, 신림 맛집이라네요!

 

아리차이, 신림 맛집이라네요!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남자 친구의 일터를 방문하고 남자 친구의 추천으로 가게 된 중국집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코로나가 유행인데도 불구하고 몇몇 자리 빼고는 꽉

dodo-hd.tistory.com


싸다김밥

싸다김밥 메뉴 추천

주       소   서울 관악구 신림로 366 1층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가       격   돈까스김밥 5,000원 / 참치 김밥 4,500원

싸다 김밥 메뉴는 거의 다 평타 이상으로 맛은 있어요. 양도 푸짐하고 재료도 신선하답니다. 그중에서도 오빠가 추천해준 메뉴는 돈가스 김밥과 참치 김밥이었습니다. 

*** 기본 김밥은 비추해요. 다른 맛이 섞인 김밥이 맛있어요. 

싸다김밥

이제는 김밥이 일반 음식 1끼 되는 금액이 되다 보니 처음에 비싼 김밥을 좀 꺼렸는데 오빠가 돈까스 김밥은 정말 맛있다고 해서 일단 하나는 돈까스 김밥으로 선택했고, 다른 하나는 제가 그날 먹고 싶었던 참치 김밥으로 주문했어요. 뭔가 마요네스 맛을 먹고 싶었거든요. 

 

싸다김밥

돈까스 김밥

싸다 김밥을 좋아하는 이유가 속이 꽉 차 있는 김밥이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단면을 보시면 알겠지만 재료도 신선합니다. 무엇보다 돈까스 김밥은 돈까스가 꽤 크답니다. 한입 먹고 씹으면 돈까스가 크다는게 느껴질 정도로 씹히는 맛이 있어요. 간도 적절하게 잘 되어있고, 정말 돈까스 하나를 먹는 느낌이었어요. 왜 맛있다고 했는지 알겠더라고요. ㅎㅎ 상큼함과 달달한 돈까스의 조합이 괜찮았습니다. 추천해요!

 

싸다김밥

참치 김밥

참치김밥은 돈까스 김밥보다는 야채가 더 많이 들어있어요. 그래서 좀 더 상큼하고 맛있습니다. 참치가 부드럽게 들어오다 보니까 정말 맛있더라고요. 간도 딱 좋고, 김밥이 꽉 찬 게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여러분이 아시는 참치김밥 그 맛이에요. 

신림 싸다 김밥을 추천하는 이유가 전반적으로 재료들이 건강하고, 신선해서 맛도 있어서입니다. 돈이 전혀 아깝지 않답니다. 다른 메뉴들도 드셔 보시고, 무엇보다 김밥은 꼭 먹어보세요. 그럼, 후기는 여기까지 해볼게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