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욕실, 주방 싱크대 셀프코팅했어요.

by 수학부부 2021. 6.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 작가입니다. 오늘은 셀프 인테리어를 하시는 분들이나 청소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셀프로 홈케어할 수 있는 방법!!
바로 욕실이나 주방 코팅입니다. 남편이 여기저기서 알아보더니 코팅제를 사 가지고 왔더라고요. ㅎㅎ저는 이런 게 있는지도 몰랐어요.


화장실 물때 없애기, 싱크대 청소 등에 대해 고민이시라면 주목하세요!



집에서 상추키우기, 키워서 삼겹살이랑 먹었어요!

 

집에서 상추키우기, 키워서 삼겹살이랑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수학 부부의 연 작가입니다 오늘은 한 달 전부터 키워 온 상추를 소개할까 합니다. 집에서 상추 키우기 간단해요. 시작해볼게요. 신혼부부집 17평 아파트 인테리어했어요. 신혼부부

dodo-hd.tistory.com

 


 

 

먼저 남편이 구매한 제품은 베네코 올인원 셀프 나노코팅제입니다. 가격은 17000원대였어요. 참고로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먼저 코팅하기 전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욕실 수전은 이런 상태입니다. 새집인데도 물때는 있더라고요.



그리고 화장실 부스 유리도 얼룩이 이렇게 있었어요.



 

샤워부스 수저도 깨끗하지 않았어요.



선반도 매번 눈에 거슬렸답니다.



주방 수저와 싱크대는 말할 것도 없고요.  자세히 보니얼룩이 여기저기 말도아니더라고요. ㅎㅎ


 

 

 




 

얼룩을 제거하는 방법은 간단해요!

분부기로 골고루 뿌려주고 미세수건으로 닦아줍니다. 자주 닦아주면 광택이 나는데 그때까지만 닦아주세요. 그런 다음 3시간 정도 코팅되는 시간을 줍니다. 3시간 후 사용하면 됩니다. 

3시간 꽤 길죠?? ㅎㅎ 광택이 유지되는 시간은 약3주정도 된다고 합니다. 유지되는 시간은 꽤 짧아요.

 

 


 

 

 

그렇게 기다려주면, 이런 광택을 볼 수 있어요! 대작이죠?!?! 솔직히 처음에는 광택이 날까? 그랬는데 정말 새것 느낌이 나더라고요.

거울, 유리도 광택이 납니다. 

 

 

 

예술이죠?? 반짝반짝해지니 기분은 좋더라고요 ㅎㅎㅎ

 

 

 

광택제로 한층 깨끗한 집이 되었습니다. 

 

광택제로 집이 깨끗해져서 기분은 좋았는데 한 가지 단점은 오래 못 가는 게 아쉽더라고요. ㅠㅠ 한 달도 채 안 가서 다시 돌아왔어요. ㅎㅎㅎ그래도 꾸준히 하면 관리가 될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즐건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