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안양

안양 호계동 칼국수 맛집 조가네 국숫집 내돈내산

by 수학부부 2023. 12. 13.
728x90
반응형
 

안양 호계 맛집 추천 펑키치킨 가성비 갑! 맛있어서 다음날 또 먹은 곳

안양 호계 맛집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호계맛집 제가 많이 알고 있죠~! ㅎㅎ 오늘은 최근에 발견한 치킨 맛집을 가져왔어요. 가성비 대박일 뿐만 아니라 맛도 정말 괜찮아서 꼭꼭 소개해드리고

dodo-hd.tistory.com

 

안양 호계동 맛집 추천 원조 멸치국수 동네맛집 찐이다!

안양 호계 맛집 어디까지 알고 있나요? ㅎㅎ 요즘 남편과 안양 호계 맛집을 찾아다니는 맛에 퇴근 후 평일을 보내고 있어요 ㅎㅎ 둘다 직장을 다니니 매일매일 밥해먹기가 귀찮기도하고 새로운

dodo-hd.tistory.com

안양 호계동 조가네 국숫집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흥안대로 127
영업시간 : 9:30 - 21:00(일요일 정기 휴무)
주차 : 공간 없음
번호 : 031-455-1893
평점 : ★★★.5

안양호계 맛집

오랜만에 국수가 먹고 싶기도 했고 호계동에 새로운 맛집을 찾고 싶어서 주변에 있는 칼국수 집을 검색해 봤습니다. 그랬더니 조가네 국숫집이 있더라고요. 가격도 착하고 서비스도 좋다고 하셔서 방문해 봤어요. 늦은 시간이라 손님은 한 팀 밖에 없었습니다.

동네 식당이라 칼국수와 칼제비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나머지는 기본 금액이었어요. 저희는 칼국수와 비빔국수, 주먹밥을 주문했습니다. 리뷰하면 서비스 있으니 참고하세요~

비빔국수는 양도 넉넉하고 상콤하니 맛있었습니다. 우리가 모두가 아는 맛이랄까요? 새콤 달콤 입맛 돋우는 맛이었어요. 채소도 넉넉해서 좋더라고요.

주먹밥도 큼지막한 밥 3알이 나왔습니다. 주먹밥 맛있다는 후기가 있어서 시켜봤는데 맛있었어요. 칼국수랑 같이 먹으니 맛나더라고요. 사장님도 친절하셨습니다. 반찬과 물은 셀프~!

그리고 요즘같이 추운 날 먹으면 맛있는 뜨뜻한 칼국수! 칼국수도 우리가 아는 딱 그 맛입니다. 저는 아주 약간 싱거워서 양념장 조금 넣어서 먹었어요. 약간 칼칼하고 시원하니 맛있었습니다. 또한 손칼국수라서 주문하면 사장님께서 직접 반죽해서 주시는데 그래서 그런지 면발도 쫀득하니 괜찮았습니다.

푸짐한 한상이죠?! 김치도 칼국수랑 잘 어울리는 맛이라 참 괜찮더라고요. 전반적으로 음식들이 깔끔하고, 양도 넉넉해서 돈이 아깝지 않은 맛이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음식들이 무난하게 맛있는 편이었습니다. 엄청나게 특출 나게 맛있다까지는 아니고 여러분이 아는 그 맛입니다. 후회하지는 않으실 거예요!

 

안양 호계 맛집 추천 국수집, 가성비 좋은 맛있는 칼국수집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안양 호계에 있는 칼국수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저희는 맛있는 곳이라 국수 먹고 싶을 때 종종 가는 곳이랍니다. 호계시장 맛집으로 유명해서

dodo-hd.tistory.com

 

 

안양 호계동 현지인 맛집 권서방, 가성비 대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안양 호계 동네 맛집 찾고 있다면 여기 주목해주세요! 이번에 새로운 맛집을 찾았답니다. 가끔씩 동네 돌아다니면서 맛있는 식당이 있는지 둘러보는데

dodo-hd.tistory.com

 

 

안양 호계동 맛집 기찬고기, 앞으로 갈 동네 맛집 찾았다!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 작가입니다. 오늘은 2주 전에 다녀온 평촌 어바인 맛집, 호계 맛집 기찬고기를 소개할게요. 퇴근하고 남편과 음식 장만하기 너무 귀찮기도 하고 고기도 먹고 싶고 해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