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수원

수원 행궁동 첫 데이트, 우영우김밥도 봤다

by 수학부부 2022. 8.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 부부의 연 작가입니다. 수원 데이트 예정이신가요? 제가 알려드리는 다른 포스팅도 꼭 참고하세요!

 

수원 인생네컷 포토랩플러스 행궁점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오빠와 도도와 함께 다녀온 수원 데이트 리뷰를 해볼까 해요. 수원 행궁동은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로도 정말 좋은 곳이랍니다. 골목

dodo-hd.tistory.com

 

수원 팔달구 행궁동 맛집 추천 코코이마, 웨이팅할만하다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온 수원 포스팅에 이어서 수원 장안동 맛집 하나 소개할게요. 웬만한 맛집 아니면 소개 안 하는데 여기는 가볼 만한 곳이라 추천

dodo-hd.tistory.com

 

수원 행궁동 베이커리카페 에버닌, 소금빵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 수원 맛있는 빵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빵 좋아하시면 여기는 꼭 들려보세요! 수원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해요! 수원 팔달구 행

dodo-hd.tistory.com



수원 행궁동 데이트

지난 포스팅 수원시립 아이파크 미술관 주차 글을 보셨다면 거기서 나오면 이런 곳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부터 구경하는 게 가장 괜찮았어요. 오늘 데이트만 해도 벌써 3번째 방문인데 언제 와도 수원 행궁동은 데이트하기 좋은 거 같아요. 첫 데이트 장소로도 굿~!

 

경기도 수원시 행궁동 주차장 주차비용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행궁동 오면 걱정인 게 바로 주차입니다. 갈 때마다 주차가 힘들어서 뱅뱅 돌았던 기억이 있어요. 주말에 공영주차장은 차들로 줄 서 있답니다. 수원 팔

dodo-hd.tistory.com

 

넝쿨을 넘어가면 행궁동 메인 골목길이 보이는데 바로 앞에 텐동 가게가 2개가 있어요. 2개다 맛집이어서 여기는 꼭 먹어보세요. 그중에 저는 코코이마에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아래 후기 참고하세요!

 

수원 팔달구 행궁동 맛집 추천 코코이마, 웨이팅할만하다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온 수원 포스팅에 이어서 수원 장안동 맛집 하나 소개할게요. 웬만한 맛집 아니면 소개 안 하는데 여기는 가볼 만한 곳이라 추천

dodo-hd.tistory.com



그 안으로 들어가면 행궁동 벽화와 함께 양 사이드에 있는 식당과 카페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요. 커피가 맛있는 카페도 하나 추천해볼게요!

 

수원 장안동 카페추천 커피맛집, 킵댓 keep that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수원 나들이를 하고 왔어요. 수원 장안동에는 볼거리들이 참 많죠! 그중에서 오늘은 커피 맛집인 킵댓을 소개할게요. 커피 좋아하시

dodo-hd.tistory.com



여기는 생긴 지 얼마 안 된 카페입니다. 제가 전에 왔을 때 짓고 있었거든요. 음식도 판매했는데 맛있을 거 같더라고요 ㅎㅎ

 

여긴 오빠가 꼭 와보고 싶다고 해서 온 우영우 김밥집입니다!!! 인기 드라마 촬영지답게 사람들로 북적북적했어요 기다리고 사진 찍는 건 싫어서 건너편에서 인증샷 찍었네요 ㅋㅋㅋㅋㅋㅋ 실제로는 덮밥집이라고 해요.

 

행궁동은 식당, 카페뿐만 아니라 소품샵도 굉장히 많고 잘되어있어서 쇼핑하기도 좋아요. 특히 기프트 셀렉샵 탭은 유니크한 소품들이 많아서 사람들이 많이 가서 구매해요. 저도 가서 보니까 못 보던 유니크한 소품들이 많더라고요.

 

편의점도 한옥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로 이쁘게 되어있어요. 실내는 카페도 같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사진도 찍었답니다. 포토 사진관이 얼마나 많은지 안 찍을 수가 없겠더라고요. ㅋㅋㅋㅋ 도도와 함께 예쁘게 찍었어요.

 

수원 인생네컷 포토랩플러스 행궁점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오빠와 도도와 함께 다녀온 수원 데이트 리뷰를 해볼까 해요. 수원 행궁동은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로도 정말 좋은 곳이랍니다. 골목

dodo-hd.tistory.com



한 가지 아쉬운 건 도도와 함께 행궁동은 처음 왔는데 강아지 동반 카페가 많지 않더라고요. 그게 점 아쉬웠어요. 그리고 골목에 만들다 보니까 카페나 식당들이 크지 않아요. 이건 참고하세요! 어쨌든 저희는 아주 즐겁게 데이트했답니다. 사진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