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수원

수원 팔달구 행궁동 맛집 추천 코코이마, 웨이팅할만하다

by 수학부부 2022. 6.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온 수원 포스팅에 이어서 수원 장안동 맛집 하나 소개할게요. 웬만한 맛집 아니면 소개 안 하는데 여기는 가볼 만한 곳이라 추천해봐요. 그럼 스타투~!

 

수원 장안동 카페추천 커피맛집, 킵댓 keep that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수원 나들이를 하고 왔어요. 수원 장안동에는 볼거리들이 참 많죠! 그중에서 오늘은 커피 맛집인 킵댓을 소개할게요. 커피 좋아하시

dodo-hd.tistory.com

 

 

수원 장안동 행궁동 보름달 식탁 :: 느낌있는 카레집 후기.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수원 행궁동을 다녀왔어요. 작년에 가고 이번년도에 처음 갔는데 그사이에 많이 변했더라구요. 저만 느낀걸수도 있지만 ㅎㅎ 여튼 그랬습니다. 이번에는 궁

dodo-hd.tistory.com


 

수원 장안동 행궁동 맛집 코코이마

주       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신풍로23번길 4

영업시간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주       차   주차공간은 없어요. 저희는 수원 시립 아이파크 미술관 지하주차장에 주차했어요.

코코이마는 웨이팅이 기본으로 있는 만큼 기본 2-30분은 기다려야 해요. 저희는 다행히 일행이 먼저 와있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역시 맛집 들어가는 건 쉽지 않아요.

 

내부는 생각보다 넓지 않고, 2-4명이서 먹기 좋아요. 커플석이 많아요. 딱 적당한 크기입니다. 저희는 텐동, 명란우삼겹, 큐브스테이크덮밥, 치킨가라아게, 레몬에이드 이렇게 주문했어요. 

 

명란우삼겹

명란우삼겹

음식은 차례대로 한 번에 다 나왔는데 먼저 나온 건 명란 우삼겹입니다. 명란 우삼겹은 기대 안 했는데 생각보다 정말 맛있어서 후루룩 먹었어요. 명란과 우삼겹 조화가 너무 좋고, 부드러워서 넘기기가 너무 좋아요. 느끼하지도 않고 담백한 게 정말 맛있더라고요. 우걱우걱 먹었습니다 ㅎㅎ

 

반응형

 

텐동

텐동은 코코이마 대표 메뉴여서 기본으로 시켰어요. 꼬치덮밥은 하루에 10그릇 한정이라 주문 못했어요..ㅠㅠ 아쉽.. 텐동은 단순히 튀김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하나하나 먹어보니 재료의 맛과 튀김의 맛이 각각 느껴지는 게 지금까지 먹어보지 못한 맛이었어요. 

 

큐브스테이크 덮밥

스테이크 덮밥은 고기 양도 많고, 속재료들이 푸짐해요. 그래서 한 숟갈 떠먹으면 촉촉한 고기와 야채가 부드럽게 넘어가요. 고기 자체가 맛있다 보니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이 정도 맛이라면 돈이 아깝지 않더라고요. 다른 곳에서도 스테이크 덮밥 먹어봤는데 여기도 베스트감이었어요.

 

치킨가라아게

요건 우리가 아는 그 맛이에요. 맛은 있습니다. 다 먹고 양이 모자랄까 봐 시켰는데 딱 맞더라고요. 촉촉하고 바삭한 게 딱 겉바속촉의 맛이었어요. 짭조름해서 소스랑도 딱 맞더라고요. 굿굿~! 사이드 메뉴 먹고싶으면 추천!

 

 

레몬에이드는 무난한 맛이에요. 같이 먹으니 상콤하고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느끼함을 딱 잡아주더라고요. 코코이마는 전반적으로 메뉴들이 중급 이상이었어요. 돈이 아깝지 않은 맛이었습니다.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하셔서 더 좋았던 거 같아요. 

제 기준 맛있었던 순서를 나열하면 명란우삼겹 > 텐동 > 큐브 스테이크입니다 근데 정말 다 맛있었어요~!!

 

 

만약에 다시 수원에 온다면 또 가고 싶을 만한 곳이었어요. 언니 덕분에 좋은 곳을 알게 돼서 너무 좋았습니다. 기다림이 지루하지만 그럴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요. 수원 맛집으로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