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오션월드 입장권할인해서 구매하는 법, 놀이기구, 준비물

by 수학부부 2022. 9.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 작가입니다. 저번 주에 드디어 오빠랑 기다리고 기다리던 오션월드를 다녀왔어요. 여름휴가 마지막으로 워터파크를 한번 가보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8월 마지막 날 다녀왔습니다!

곤지암 화담숲, 서울근교 가볼만한 곳

 

곤지암 화담숲, 서울근교 가볼만한 곳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온 경기도 광주 곤지암에 위치한 화담숲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어쩌다 보니 우연히 경기도 광주에 가게 됐는데 그냥 가기엔 아

dodo-hd.tistory.com

오션월드 먹거리 모아봤어요

 

오션월드 먹거리 모아봤어요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오션월드 먹거리를 소개해볼게요. 제가 다 먹지는 않았지만 먹어 본 것들 후기는 남길 수 있으니까요. 먹거리 사 먹을 때 참고해보세요! 오션월드 입장권할인해서

dodo-hd.tistory.com


오션월드

강원도 가볼만한 곳, 오션월드 

장       소  강원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영업시간  10:00 - 17:30(주말 10:00 - 18:30)
주       차  주차공간 있음
준  비  물  마스크, 수영복, 수건, 샴푸(오션월드에는 샴푸와 바디워시 둘 다 되는 올인원 제품으로 있어서 필요하시면 따로 챙겨가시는 게 좋아요.)

 

반응형

 

*비닐봉지는 오션월드 샤워실 앞에 있어요!
**입장권 구매는 당근 마켓에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여러분도 비싸게 정가로 입장권 구매하지 마시고 당근 마켓에서 한번 서칭 해보시고 가세요~~ 꿀팁!!

당근마켓에서 구매한 모바일 표를 오션월드 키오스크에 입력하고 뽑았어요. 제가 구매한 표는 입장권+구명조끼+츄러스였어서 츄러스도 사 먹었어요~!

강원도 홍천까지는 집에서 2시간 정도 걸려서 집에서 8시에 출발했어요. 오빠가 오픈런을 해야 기구를 탈 수 있다고 해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바로 나간 거 같아요.ㅋㅋ

오션월드는 실내존, 익스트림존, 파도풀 존, 다이나믹존, 메가슬라이드 존 5가지로 나눠져 있어요. 매번 오지만 저는 길치라 한번 쭉 훑고 즐겼습니다. 저희가 즐긴 순서 공유해볼게요!

1. 몬스터 블라스터

옷 갈아입고 오빠 만나자마자 바로 몬스터 블라스터 쪽으로 뛰어갔어요. 오픈런했는데도 줄이 서있더라고요. 50분 정도 기다렸다 탄 거 같아요. 원래는 2시간 정도 기다려야 탈 수 있는 기구인데 그래도 오픈런해서 반은 단축했어요 ㅎㅎ 오션월드 몬스터 블라스터는 여전히 재미있었고요!

2. 온탕 / 온천

저희가 간 날 딱 햇빛이 덜 한 날이더라고요. 그래서 좀 춥긴 했어요 ㅎㅎ 예전에는 비가 주룩주룩 올 때 놀았는데 그땐 확실히 젊었나 봐요ㅋㅋㅋ이번엔 추워서 온탕을 왔다 갔다 했어요 ㅋㅋ 뜨끈하니 좋습니다. 온탕은 곳곳에 여러 개 있어서 추울 때마다 들어가기 좋아요 ㅎㅎ

3. 실내존 풀장

그리고 여기는 에너지를 많이 쏟아내거나 잠시 쉴 때 오기 좋아요. 물 온도도 미지근해서 몸 녹이기도 좋고요. 실내 풀장과 연결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도 좋습니다. 또한 물살이 있어서 둥둥 떠서 다니면 재미나요.

예전에는 가운데 미끄럼틀이 없었는데 이번에 가니 아이들이 탈 수 있는 미끄럼틀이 생겼더라고요. 아이들이 재미나게 타고 놀았어요.

4. 파도풀

파도풀 시간에 맞춰서 즐기러 갔어요. 매번 느끼는 거지만 파도에 잠기는 게 뭐가 그리 재미있는지 ㅋㅋ 저는 파도풀 탈 때마다 항상 한 손은 모자, 한손은 코를 막아요. 다리로는 오빠를 잡고요 ㅎㅎ 그래야 물도 안 먹고 즐길 수 있답니다. 파도가 정말 크지만 멀리서 보지 않는 이상 탈 때는 크다고 못 느껴요 ㅎㅎ

 

5. 어린이 풀장

물 시원하게 맞고 싶으면 여기가 딱이에요. 시원한 물을 흠뻑 맞을 수 있습니다!! 오빠는 추위를 덜어내기 위해 뛰어들었어요.

6. 익스트림 리버

마지막은 익스트림 리버로 튜브를 타고 파도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시즌 때는 레벨 4단계까지 하는데 저희는 비시즌이라 3단계까지만 즐길 수 있었어요. 3단계도 정말 세고 재미있습니다. 사람들이 파도에 튕겨나가는 걸 보는 것도 신기하기도 하고 재미있어요. ㅎㅎ벽 쪽에 있어야 센 파도를 즐길 수 있어요. 튜브 때문에 다음날 어깨가 아프지만 탈 때마다 재미있는 것 같아요.

서로 사진 찍어주고 사진도 남겼어요. 거의 연애 때 한번 오고 결혼하고 처음 왔는데 정말 그동안 저희도 많이 변했더라고요 ㅎㅎ 체력이 말이죠 ㅋㅋㅋ 연애할 때는 버스를 타고 와서 가는 길이 고됐는데 갈 때는 차를 타고 가서 그런지 저는 꿀잠 자며 편히 왔어요. 오빠는 피곤했지만요 ㅎㅎ


탈의실 / 샤워 팁

가기 전에 야외 탈의실을 써야 하나 하고 걱정했는데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자연스레 실내 탈의실을 주더라고요. 원래는 5000원 추가로 내야 해주는데 안 내고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샤워 팁을 하나 드리자면 마감 한 시간 전에 씻으러 들어가세요. 그럼 씻기도 편하고 남들보다 미리 편하게 준비할 수 있어서 좋아요. 그 한 시간 차이로 전쟁과 천국을 오갈 수 있습니다 ㅎㅎ 저는 미리 들어가서 정말 편하게 씻고 왔어요. 사람들 북적북적한 게 정말 싫더라고요.

비시즌 날씨 좋을 때 오면 좋은 점

  • 사람이 적어서 기구 기다리는 시간이 줄어든다
  • 사람이 적당해서 놀기 좋다/ 다니기 편함
  • 음식 기다리는 시간이 덜하다
  • 탈의실 사람이 많이 없으면 실내 탈의실을 준다
  • 샤워하기 좋다

여기까지 오랜만에 다녀온 오션월드 후기를 풀어볼게요. 이미 휴가철이 지나긴 했지만 그래도 가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남겨봅니다. 오션월드 먹거리 후기도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감사합니다.

오션월드 먹거리 모아봤어요

 

오션월드 먹거리 모아봤어요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오션월드 먹거리를 소개해볼게요. 제가 다 먹지는 않았지만 먹어 본 것들 후기는 남길 수 있으니까요. 먹거리 사 먹을 때 참고해보세요! 오션월드 입장권할인해서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