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수원

수원 인생네컷 포토랩플러스 행궁점

by 수학부부 2022. 8.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오빠와 도도와 함께 다녀온 수원 데이트 리뷰를 해볼까 해요. 수원 행궁동은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로도 정말 좋은 곳이랍니다. 골목골목 볼거리도 많고, 맛집들도 많아서 주말 데이트 코스로 꼭 짜 보세요. 

 

수원 팔달구 행궁동 맛집 추천 코코이마, 웨이팅할만하다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온 수원 포스팅에 이어서 수원 장안동 맛집 하나 소개할게요. 웬만한 맛집 아니면 소개 안 하는데 여기는 가볼 만한 곳이라 추천

dodo-hd.tistory.com

 

 

수원 행궁동 베이커리카페 에버닌, 소금빵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 수원 맛있는 빵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빵 좋아하시면 여기는 꼭 들려보세요! 수원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해요! 수원 팔달구 행

dodo-hd.tistory.com


 

수원 셀프사진관 포토랩 행궁점

주       소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 47-1 1층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오빠랑 도도랑 행궁도 한 바퀴를 돌았는데 곳곳에 셀프 사진관이 정말 많았어요. 여기 오면 무조건 찍긴 해야 하겠더라고요. ㅋㅋㅋㅋ 인생네컷은 기본이고 다양한 사진관들이 많아요. 그중에 저희는 밝은 느낌이 돋보이는 포토 랩을 들렸어요. 깔끔해 보여서 좋더라고요. 

 

포토랩 행궁점

실내는 일단 너무 시원해요ㅠㅠ 정말 더웠거든요 ㅋㅋㅋ 보통 사람들이 많이 오간 곳이면 머리띠랑 내부환경이 안 좋은데 여기는 쾌적하고 깔끔하더라고요. 

 

룸은 총 3개가 있고, 머리띠와 안경도 한쪽에 있어요. 종류는 많지 않지만 저는 딱 적당하고 괜찮았어요. 요즘에는 카드 사용을 많이 하지만 현금을 사용하는 분들이 있잖아요? 그런 분들을 위해 현금지급기도 있어요. 

 

 

한쪽 벽면에는 얼굴을 확인할 수 있는 큰 거울도 있어요. 여기서도 사진 찍어야죠. 원래 한번씩 또 찍어줘야 하잖아요?!ㅎㅎㅎ 여러분도 한 장씩 찍어보세욥!!

 

룸 안에는 화이트 사진기가 있어요. 상단에는 자석으로 리모컨이 붙여져 있고요. 인생네컷말고 포토랩을 한 이유가 셀프로 찍을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그렇다고 오랫동안 내가 원하는 시간만큼 찍는 건 아니고 어느 정도 시간제한은 있어요. 

 

반응형

 

결제하기 전에 순서 먼저 확인하시고 결제하세요, 포즈도 어느 정도 정리하시고요. 그래야 예쁘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촬영할 때 조명을 밝게 해 줘서 기본적으로 화사하게 나와요. 사진이 정말 잘 나오더라고요. 촬영 컷은 총 12컷이고, 사진 프레임 칸수는 4가지 형식으로 있어요. 그리고 필터는 원본, 흑백이 있고요. 여기는 거의 칼라로 인쇄하시더라고요. 보니까 칼라가 괜찮아서 저희도 칼라로 뽑았어요. 

 

짜잔 저희는 귀여운 병아리 머리띠 커플로 끼고 촬영했어요. ㅋㅋㅋ 포토랩은 처음이었는데 처음 촬영하는 것 치고는 잘 나온 거 같아서 너무 뿌듯했어요. 도도와도 좋은 추억을 만든 거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더운 날 둘 다 땀에 쪄들어서 찍었지만 사진은 잘 나온 거 같아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ㅋㅋㅋ 여기 정말 좋아요~!! 포즈가 좀 아쉬웠지만 다음에는 더 제대로 이쁘게 찍어보려고요. 사진관마다 분위기가 다 다르겠지만 여기는 깨끗한 느낌이라 이런 분위기 좋아하시면 정말 추천해요! 찍을 거라 생각 못했는데 사진관이 하도 많으니 찍게 됐네요 ㅋㅋ 그럼 여기까지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