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산본전통시장 가실분들은 보세요

by 수학부부 2022. 7.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요즘 자주가는 산본시장을 소개해드릴게요. 우연히 ak플라자에 가다가 발견하게됐는데 괜찮아서 몇번 가게됐어요. 시장이 안양중앙시장처럼 북적북적하고 잘되어 있더라고요.

 

AK플라자 금정점, 군포데이트장소 추천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오픈한 지 일주일도 안된 금정역 AK플라자 금정역점을 소개해드릴게요. 오빠가 이런 정보는 발 빠르게 알아내는 편이라 오픈한 다음날 구경하러

dodo-hd.tistory.com

 

 

군포 초막골생태공원 아이들과 산책하기 좋은 곳

안녕하세요, 수학부부 연작가입니다! 결혼하고 나니 어디 다니는 게 더 귀찮아지더라고요. 마스크를 벗고 어디를 못 다니니까 놀러를 가기도 싫었어요. 그래도 주말에 집안에만 있는 건 아닌 거

dodo-hd.tistory.com



산본전통시장

산본전통시장

주       소   경기 군포시 산본천로 183번길 6
주       차   공영주차장 만들고 있는 중

*준비물 장바구니, 현금

산본시장은 금정역에서 5분정도 가면 나옵니다. 시장을 갈때는 장바구니 하나쯤은 챙겨가시는 걸 추천해요. 그리고 현금 필수입니다. 시장은 현금을 사용해야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어요 ^^ 저는 잘 활용한답니다!

 

산본전통시장

시장은 짐을 들고다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마트보다는 저렴하기 때문에 더 찾아오는 거 같아요. 그리고 산본시장은 안양중앙시장의 반정도되는 크기로 좀더 작지만 중앙시장만큼 사람들로 북적북적해요. 주말 토요일에 갔는데 사람이 많더라고요. 시장은 이런 북적함이 있어야 재미있고, 장보는 재미가 있는 거 같아요. 

 

바깥쪽에는 족발과 과일가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역시 바깥쪽에 이는 가게들이 사람이 많더라고요. 그리고 유명하고 맛있는 족발집이 시장에 2군데가 있더라고요. 줄이 서있었어요. 참고해보세요!

 

내부로 들어가면 다양한 가게들이 많이 있습니다. 산본시장을 한바퀴도는데 걸리는 시간은 30분 채안되기 때문에 금방 볼 수 있어요. 그대신 알짜배기 가게들이 있어서 구경하면 시간은 더 지체될 수 있어요. 저희는 3번째 방문했는데 몇번가니까 주로 가게 되는 단골집 몇개가 생겼어요. 이것도 다니다 보면 생기더라고요. ㅎㅎ

안으로 들어가면 만원 족발이라는 곳이 있는데 여기도 저렴하고 양이 많아서 줄이 길게 서있어요. 대기자들이 정말 많이 있었습니다. 보니까 맛있어보이더라고요. 다음에 오면 저희도 줄서서 사먹어보려고요! 꼭 들려보세요!

 

그중에 하나를 소개해드릴게요. 한정해반찬집인데요. 여기 반찬은 전반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단골손님들도 많아보였어요. 무엇보다 여기를 추천하는 이유는 현금결제하면 천원 할인해주신답니다! 그래서 저는 시장을 가면 현금을 항상 챙겨가요! 마트 장보기도 재미있지만 시장에서 장보는 것도 꽤 재미집니다 ㅎㅎ

 

그리고 산본역 건너편에 있는 떡볶이 집에서 떡볶이와 어묵 포장해와서 먹었어요 ㅎㅎ 넘나 맛있어요~! ^^

 

그리고 시장에서 수박을 사왔어요. 반통을 파는 곳이 있어서 이건 무조건 사야겠다 생각했죠! 저희는 2인이라 한통사기엔 너무 크더라고요. 반통으로 판매가 되서 얼른 구매했습니다! 수박이 정말 달고 맛있었습니다!! 여름엔 수박입니당! 이렇게 장바구니 한껏 채우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뭔가 뿌듯하더라고요. 앞으로도 산본시장은 자주 갈 거 같아요.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