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스타필드 고양 스타필드 실내 데이트 중에 갑이다, 강아지동반

by 수학부부 2022. 8.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바로 어제 다녀온 고양스타필드를 리뷰해 볼게요. 도도가 있어서 스타필드란 스타필드는 다 가보는 거 같아요. ㅋㅋ 저희는 거의 하남, 부천 쪽으로 많이 갔는데 어제는 좀 지겹더라고요. 그래서 오빠한테 스타필드 고양점을 제안해 봤죠. 가실 때 한번 참고해 보세요!

📍하남 스타필드, 실내데이트 하기 좋은 곳

고양 스타필드 실내데이트장소 추천

  • 주       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 영업시간   10:00 - 22:00
  • 주       차    주차 가능 (주차비 무료)

*강아지 동반 가능(유모차 가져오는 게 편해요. 대부분 매장 동반가능, 식당 안됨(단 바깥쪽에 세워두고 먹는 분들 많아요))

주일 저녁에 출발하기도 했고, 비도 와서 가는 시간이 꽤 걸렸는데 고양 스타필드가 인기 많다고 느낀 게 입구에서 거의 20분을 기다린 거 같아요. 주차장까지 들어가기까지가 꽤 힘들더라고요. ㅎㅎ

📍고양 스타필드 주차장 빨리 들어가는 꿀팁

주차장은 스타필드답게 넓어요. 사람이 많이 왔다 보니 자리 찾느라 한 바퀴 돈 거 같아요. 강아지와 함께 오신다면 유모차는 꼭 가져오세요. 그래야 다니기 편하고 강아지도 편합니다.

입장하고 가장 먼저 보인곳은 트레이더스였습니다. 위에서 봤는데 사람들로 바글바글하더라고요. ㅎㅎ 정말 코스트코 뺨칠 만큼 많았어요. ㅎㅎ 트레이더스 고양점이 크다 보니 많이 오시는 것 같아요. 트레이더스에서 사면 좋은 상품 몇 개 추천해 드릴게요. 아래 링크 참고해 보세요 ^^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돈시몬 오렌지 주스 솔직후기

📍트레이더스고래사어묵 사각, 새우봉 솔직 후기

주말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그만큼 강아지들도 많았고요. ㅎㅎ 웬만한 스타필드는 다 다녀봤는데 고양은 들어가자마자 더 크고 쾌적하게 느껴졌어요. 쇼핑몰뿐만 아니라 아쿠아필드도 있기 때문에 쇼핑이 아니어도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다양한 브랜드들이 있어서 쇼핑하는 맛이 납니다. 그리도 대부분 매장에 유모차만 있으면 강아지와 함께 들어갈 수 있어서 편하게 쇼핑할 수 있어요. 자라매장도 크게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스타필드 갈 겸 저도 쇼핑을 해봤어요. 이날은 LAB랩에서 쇼핑을 했는데 도도는 끙끙대면서 기다려줬어요. ㅋㅋㅋ 다행히 이쁜 옷 하나 건졌습니다!! >, < 할인하는 옷들이 많으니까 참고해 보세요~!

 

홈앤굿 강아지 유모차 엄청 편하다, 왜 이제 샀을까?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이번에 장만한 우리 집 귀요미 도도의 유모차를 소개할까 해요. 결혼하고 도도랑 가끔 나들이를 다니는데 요즘엔 강아지와 실내에 돌아다니는 곳

dodo-hd.tistory.com

 

반응형

 

그리고 몰리스도 있었죠~! 스타필드 갈 때마다 들리는 곳!  사고 싶은 강아지 용품들이 정말 많아요. 아이쥐 옷이 없어서 아쉬웠지만 넥타이 하나 매 줘봤죠. ㅋㅋ

이외에도 볼거리가 많이 있어요. 메인 장소에서는 행사도 해서 구경해도 좋을 듯해요. 다른 곳보다 규모가 큰 곳이다 보니 구경거리가 정말 많아요. 한 바퀴 도는데 시간 다 갈 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BMW, 현대 등 자동차 전시장도 있어서 자동차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봐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도 구경했지요오~!! 아직까지는 저희 수봉이가 가장 좋은 거 같아요. ㅎㅎ 오빠는 신나게 구경했습니다. 

가운데에는 큰 광고물이 있는데 광고가 잘될 거 같아요. 와하하하 스타필드는 강아지 동반 실내데이트장소로는 참 좋은 거 같아요. 여름이나 겨울이나 놀러 가기 참 좋아요.

강아지와 함께 할 수 있는 장소가 많이 없는데 스타필드는 그 점에서 가장 마음에 들고 특히 고양은 오빠랑 제가 극찬을 아끼지 않았던 곳이에요. 다른 곳보다 매장도 많고, 볼거리도 많아서 재미있었답니다. 저희 집에서 좀 거리가 있지만 시설이 좋다 보니 아마 자주 갈 것 같아요. 너무 좋으니까 고민하지 마시고 꼭 가보세요~! 감사합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겨울비 오는 날 눈 오는 날 서울 실내 데이트 장소 7곳 추천
📍서울 경기 강아지 애견 동반 가볼 만한 곳 16곳 2탄
📍서울 경기 강아지 애견 동반 가볼 만한 곳 16곳 2탄
📍서울 경기도 겨울 데이트 나들이 하기 좋은 18곳

반응형

댓글